본문 바로가기
여행/한국나들이

인천송도신도시 G타워 전망대

by G. Hong 2017. 9. 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의 G타워를 방문하였습니다.

33층에 있는 전망대가 무료라고 합니다.

송도신도시에는 워낙 높은 빌딩과 아파트들이 많아서 G타워는 그리 높은 건물이 아니지만, 이 곳 전망대를 방문하셨던 분들이 많아서, 저도 한 번 가보았습니다.


G타워는 송도의 센트럴파크의 북측에 있습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을 타고 센트럴파크역에서 하차하면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G타워의 모습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각각 찍어 보았습니다.

G타워를 가기전에 센트럴파크를 지나야 합니다. 공원이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있습니다.

공원둘레를 따라 높은 건물들도 멋있습니다.

G타워 입구에 이렇게 안내판도 있습니다 ㅎㅎ 인천경제자유구역의 홍보관을 함께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전망대에서는 송도신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있었는데요. 이미 건물들이 빼곡한 동쪽과 아직 건물들을 짓고 있는 서쪽, 남쪽을 볼 수 도 있었습니다.

​안쪽으로는 IFEZ(인천자유경제구역)의 홍보자료들이 있었습니다.


제가 가끔씩 방문하는 NC큐브 봄,여름,가을,겨울 구역(?)도 한 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G타워 근처에서의 쇼핑과 식사는 이곳에서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ㅎㅎㅎ


하늘에서 바라본 센트럴파크입니다.. 정말 멋있습니다.... ㅎㅎ

이런 공원 근처에서 살고 싶네요..


이상 송도신도시의 G타워 전망대 및 센트럴파크 방문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

앞으로 이 곳에서 레저,스포츠 이벤트가 많아서 자주 오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