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한국나들이

부산 다대포 여행 (바다미술제) 2017.10

by G. Hong 2017. 10. 6.
728x90
반응형

​부산 다대포는 제가 자주 방문 하는 곳입니다. 

이번에 방문을 하였을 때에는 바다미술제가 진행 중 이었습니다. 바다미술제는 10월15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대포해수욕장의 입구에 있는 낙조분수대입니다. 오늘은 음악쑈를 하는 날이 아닌데도, 분수가 작동되고 있었습니다.


연휴라 그러지 많은 분들이 가족들과 함께 바다를 찾아오셨습니다.

다대포 해수욕장에 생긴 바닷물로 만들어진 개울들과 다리들이 무척 멋있습니다. 

때마침 바다미술제도 진행 중이라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예술제 때문에 세워진 조형물 들과 맑은 날의 바닷가 풍경들이 어우러져 있네요~ ㅎㅎ ^^

뭐가 뭔지 알 수 없는 작품과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ㅎㅎ

조금 더 걸어가니 해안가가 나왔습니다. 다대포는 부산의 다른 바다들과는 조금 다르게 조수 간만 차이가 큰 편입니다. 어릴적 모래사장에서 정신 없이 놀다보면 물이 가슴까지 찼던 기억이 많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맑은 하늘에 구름이 멋있어서 사진도 많이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몰운대의 둘레를 따라 있는 산책로를 따라서도 멋있는 경치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산책길을 통해서 갈 수 있는 작은 바위섬입니다. 이 곳에서도 멋있는 바다 경치를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의 서쪽으로 보이는 가덕도와 뒷 쪽에 있는 거제도의 풍경입니다. 


이 날은 맑은 날씨와 구름들이 어우러져서 멋있는 풍경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자주 가도 매번 다른 경치 때문에 지겹지가 않은 다대포 해수욕장이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