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노트/블로그결산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선물 수령~!

by G. Hong 2018. 3. 21.
728x90
반응형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에 신청을 했었는데, 당첨이 되어서 선물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

좋은 선물 주신 티스토리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선물은 이렇게 다이어리와 명함 그리고 스티커 몇 장입니다! ㅎㅎ

명함은 아래에 작게 보이시나요? 심플하게 티스토리 특유의 주황색 명함이 왔습니다.

명함포장이 너무 예쁨니다 ㅎㅎ 지금까지는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는 비즈니스용 명함만 받아봐서 그런지 이런 포장이 너무 새롭습니다. 

그런데 이 많은 명함을 언제 다 쓸지....ㅎㅎ

그리고 이렇게 그래픽 스티커와 티스토리 로고 스티커도 함께 왔습니다.

다이어리와 티스토리 스티커들입니다.

다이어리는 심플하게 무지 다이어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ㅋㅋ

빨리 지금쓰는 다이어리를 정리하고 갈아 타야 겠습니다.


2018년는 새 다이어리로 좋은 생각 많이하고, 좋은 글 많이 써야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