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달리기장비

가민 비보액티브HR 시계줄

by G. Hong 2018. 7. 29.
728x90
반응형

이번에 타오바오에서 구매한 것은 제 시계의 시계줄 밴드라고 하나요?

아무튼 이 부분입니다.

이 작고 하찮아 보이는 부분도 없으니, 굉장히 불편하더군요...ㅎㅎ 

처음에는 강력본드로도 붙여보고 했는데, 결국 계속 떨어져서, 나중에는 임시 방편으로 고무밴드를 하고 다녔었습니다.

제 시계는 가민의 비보액티브HR 인데요. 가민이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이미 저렴한 호환밴드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일단 시험삼아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한 번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18위안에 배송대행은 무게를 기준으로 가격이 측정되기 때문에 실질적인 배송비는 0원!!! (저는 다른 물건과 함께 구매하였기 때문에 기본배송비가 없는 셈이었습니다!)


사용후기!

원래 사용하는 정품과 비교를 하면, 더 말랑말랑하고 고무느낌에 가까운 실리콘밴드입니다. 정품은 비교적 딱딱한 느낌의 밴드였습니다.

생상도 약~간 다른데요. 사진으로도 약간 느껴지실 것 같습니다.


이번 구매는 성공인 듯 하네요 ㅎㅎ 가민의 제품들을 저 처럼 24시간 착용하시는 분들은 저와 같이 밴드가 끊어지는 일을 격으시지 않을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