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타오바오 innokids 카시트 구매

by G. Hong 2018. 7. 29.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처음으로 타오바오에서 육아용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아직도 중국제품의 품질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으신데요. 중국에 오래 살면서 쇼핑도 자주 해보니, 중국에도 우수한 제품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서 크게 고민없이 구매하였습니다.

팁으로 중국산 싸구려를 피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터무니 없이 싼 가격에 판매 이력이나 평가가 적은 제품은 피한다. (타오바오는 사용자가 많은 만큼 일반적인 제품도 평가수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2. 짝퉁은 피한다.

3. 외국브랜드 OEM공장이 이름만 바꾼것 같은 제품 중에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 있으니 디자인이나 회사 소개를 눈 여겨 봐야 한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타오바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카시트 중에 한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한국제품도 고려해 보았지만, 동일한 스펙이면 중국산이 더 저렴하여서 한 번 시도를 해 보았습니다.

innokids라는 제품인데요. isofix가 있는 제품도 608위안(10만원)에 다양한 사은품도 주었습니다. (중국내 배송료는 무료, 무게가 약 10kg로 배송대행비가 25000원 정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확장을 하여서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목 높이만 높아진다고 정말로 사용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제품 수령 모습입니다. 일단 디자인은 만족 스러웠습니다.

한국에서는 옵션으로 추가해야하는 차양막도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이 됩니다. 대나무 쿨매트도 있네요.

Isofix와 고정용 안전띠를 동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신상아 때 거꾸로 설치를 할 때, 더 안전하다고 하네요.

카시트의 시트들도 쉽게 벗겨져서 세탁이 가능하였습니다.

신생아 때에는 가능하면 차에 안태워야 겠지만, 그래도 예쁜 카시트를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 스러운 직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