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75

인천 달리기 코스: 연수둘레길 - 청량산봉재산 구간 여기를 달린지도 2주정도 된 것 같습니다.마지막으로 소개할 연수둘레길은 청량산-봉재산 구간입니다. 청량산은 제가 자주 달리기를 하였던 장소라 익숙했던 구간이었습니다.​​2개의 산을 가로지르는 구간이라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정상은 지나지 않아서 무난한 코스였습니다. 생각보다 공원같은 느낌의 구간입니다. 제가 추가로 조금 더 뛰어서 거리가 이렇게 나왔는데, 약 6km가 조금 안되는 구간입니다.총 오르막 역시 200m 밖에 안되는 무난한 구간입니다.​트레일러닝을 준비하려면 문학산구간, 청량봉재산구간만 왕복을 하는게 더 나을 것 같기도 합니다.. 2017. 7. 17.
인천 달리기 코스: 연수 둘레길-승기천구간 ​이번에 소개해드릴 인천의 좋은 코스는 연수둘레길의 다른 코스인 승기천구간입니다.선학역에서 동막역정도의 거리입니다. 연수둘레길의 다른 2개의 구간과는 낮은 지대이고, 대체로 평지인 구간입니다. 작은 하천을 끼고 있는 좋은 코스입니다. 이러한 길과 공원길이 연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구간입니다.​​요즘 장마기간이라 물에 잠긴 구간이 많아서 조금 불편하였지만, 평소에는 좋은 구간이라 생각됩니다.승기천 구간의 북쪽끝에는 문학산구간의 동쪽끝 부분과 연결이 됩니다.이곳은 승기천 구간의 남쪽 지점입니다. 마찬가지로 청량산봉재산 구간과 연결이 됩니다.​​위아래로 왕복을 하였더니 거리가 좀 나왔네요.. 약 6km 정도되는 거리입니다. 2017. 7. 17.
한국에서 찾은 미니소 매장 ​인천에서 나들이겸 운동을 하던 중에 눈에 익숙한 로고가 보였습니다.중국에서 애용하던 MINISO!2016/08/08 - [중국쇼핑리뷰] - 10위안샵, 중국판 다이소, 미니소 한국의 다이소와 비슷하지만 상품의 종류와 스타일이 약간 다른 브랜드입니다.매장의 인테리어는 똑같네요!​​중국에서 사오고 싶었지만, 짐 때문에 사지 못했던 실리콘케이스 유리병텀블러를 드디어 구매하였습니다!한국에서는 유리병텀블러를 구하기가 여간 힘들었는데, 결국 미니소에서 사게 되었습니다..가격은 2900원입니다. 중국에 비하면 약간 비싼 가격이지만, 한국에서는 구하기가 힘드므로...ㅎㅎ 중국의 미니소와 비교를 해보면, 상품의 종류는 중국 미니소의 1/2~1/3 수준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조금 더 비싸구요. 매장크기는 비슷하거나 더.. 2017. 7. 17.
50k 트레일러닝 훈련 D-9주, 인천 달리기 코스: 연수둘레길 문학산구간 50k 트레일러닝이 8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달리기 준비하고.. 귀국하고..이사도하고..회사까지 다니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ㅠㅠ 인천에서 여기저기 달리기를 하면서 연수구에도 연수둘레길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그냥 신경을 안쓰고 나만의 코스를 달렸었는데, 지지난주 문학산에서 D-10주 러닝중에 이런 둘레길 지도를 보니 한 번 확인을 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제가 평소에 즐겨 달리던 청량산도 코스에 포함이 되어 있네요.. 어쩐지 '연수둘레길'표시판이 낮설지가 않았습니다..이 날은 둘레길을 따라 문학산을 코스를 답사하였습니다.​문학산은 200m가 조금 넘는 산인데.. 인천시내에서는 그나마 높은 산입니다..ㅡㅡ;; 인천시내에는 높은산이 정말 없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D-9 트레이.. 2017. 7. 5.
울트라런 쇼핑몰 정리 작년 8월에 운동용품들을 구매대행으로 판매를 하면서 시작하였던 Ultrarun Korea를 정리하게 되었습니다..지금은 마무리 단계로 남은 재고들을 싸게 팔아 치우는 중입니다..ㅡㅡ;; 중국에서 회사를 다닐 당시에 회사를 그만두고 한국으로 귀국을 해야할 상황까지 고려를 하고 시작하였던 사업이었습니다.다행히 한국으로 귀국도 하였고, 회사에서의 사정도 조금은 나아져서 부업으로 하던 구매대행 사업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새로운 체험이었습니다. 이번 경험이 다음 부업이나 사업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것이라 생각됩니다. ^^여전히 달리기를 즐기고 있고, 트레일러닝 대회를 많이 참가하고 싶지만, 한국에서의 직장생활과 가정에도 충실하기 위해서 뭐든지 적당한 수준으로 할 계획입니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운.. 2017. 7.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