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93

2017년 인천송도국제마라톤 후기 이번에 참가한 대회는 집근처에서 개최한 인천송도국제마라톤대회입니다.2017년의 두번째 참가한 대회이자 마지막 대회입니다.​ 제가 달리기 대회를 참가하기 시작한건 작년부터 였는데요. 북경에서 생활 할 때에는 마라톤대회가 등록이 힘들어서 지금까지는 트레일러닝만 쭉 참가를 해왔습니다. 그래서 마라톤 도전은 이번이 처음이었고, 그만큼 설레임 반, 긴장 반이었습니다. 레이싱팩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티셔츠는 그냥 싸구려 운동용 티셔츠급입니다.. 참가인원수가 꽤 많았습니다. 동아리 부스들도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이렇게 많은 동아리 부스들은 중​국에서는 볼 수 없었던 풍경입니다. 이런것도 한국의 독특한 문화가 아닐까요..​한켠에서는 테이핑도 해주었지만...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이 많은 관계로 해보지는 못 .. 2017. 9. 28.
인천송도신도시 G타워 전망대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의 G타워를 방문하였습니다.33층에 있는 전망대가 무료라고 합니다.송도신도시에는 워낙 높은 빌딩과 아파트들이 많아서 G타워는 그리 높은 건물이 아니지만, 이 곳 전망대를 방문하셨던 분들이 많아서, 저도 한 번 가보았습니다. G타워는 송도의 센트럴파크의 북측에 있습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을 타고 센트럴파크역에서 하차하면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G타워의 모습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각각 찍어 보았습니다.​​G타워를 가기전에 센트럴파크를 지나야 합니다. 공원이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있습니다.공원둘레를 따라 높은 건물들도 멋있습니다.​​G타워 입구에 이렇게 안내판도 있습니다 ㅎㅎ 인천경제자유구역의 홍보관을 함께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전망대에서는 송도신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있었는데요. 이미.. 2017. 9. 21.
DMZ 트레일러닝 50k 후기 ​2017/06/05 - [달리기생활/대회정보] - DMZ 트레일러닝 9월1일~3일 DMZ트레일러닝 후기를 드디어 쓰게 되네요..저는 9월2일에 열린 50km 대회에 참가를 하였습니다.처음 참가하는 국내 트레일런대회 이기도 하였습니다. 중국에서는 다양한 지역에서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몰려오고, 대회참가 신청도 쉽지가 않은데요.. 한국대회의 느낌은 국내에 대회가 별로 없다는 것이 느껴지는 것입니다... ㅎㅎㅎ 대회가 별로 없다보니까 1회 이상 참가하는 사람들은 모두 비슷한 대회를 뛰는 것 같았습니다. 숙소는 주최측에서 제공해준 캠프그리브스에서 묵었습니다.​예전에는 미군이 쓰던 곳 이었고, 태양의 후예를 촬영한 장소라고 하네요.. ​숙소건물 옆에 있던 건물인데, 정체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오래되어 .. 2017. 9. 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