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63

2018 데상트 듀애슬론 참가 후기 2018년 두번째 참가 레이스는 데상트 듀애슬론 이었습니다! 1회때 부터 무척 관심있었던 대회였는데, 드디어 참가를 하였네요 ㅎㅎ 이번에는 제가 살고 있는 인천 연수구에서 개최가 되어서 아무런 망설임 없이 등록을 하였습니다. 다만.. 최근에 직장을 옮기게 되어서, 적응하느라 운동을 제때 못할까봐 걱정에 55.5k는 등록하지 못하고... 안전빵으로 30k를 신청 하였는데요... 완주 후에 55.5k를 등록하지 않은게 후회되더군요 ㅎㅎㅎ 듀애슬론은 처음이라 빨리 완주를 하더라도 55.5k까지 끝난 뒤 다 같이 출차를 할 수 있어서, 짧은 거리를 빨리 뛰더라도 먼저 집에 갈 수 가 없었습니다! ㅎㅎ 이번 대회 스폰서 목록들입니다. 스폰서들이 많은 만큼 사은품도 다양했는데요.경기가 끝나고 진행되는 경품추첨 행사.. 2018. 6. 22.
고글 도수클립 착용 뒤 무게 변화 측정 몇일전에 타오바오에서 직구한 CoolChange 스포츠 고글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알찬 구성이라서 자주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스포츠고글 타오바오 직구후기 안경을 사용하는 사람도 도수클립을 사용하면 고글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안경알이 추가 되는 만큼 조금 더 무거워 집니다. 자전거를 탈 때는 크게 차이가 없지만 계속 흔들리는 마라톤이나 트레일러닝에서는 야간의 무게차이도 콧등이나 귀 윗부분의 부상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제가 최근에 이용하던 도수가 들어간 썬글라스와 무게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도수가 들어간 썬글라스입니다. 무게는 31g으로 나옵니다. 고글을 그냥 측정 할 경우에는 27g 입니다. 시력 좋으신 분들이 부럽네요...ㅎㅎ 안경알이 있는 도수클립을 착용하게 되면 36g이 됩.. 2018. 6. 20.
타오바오에서 자전거 고글, 케이블커터 구매 기존에 사용하던 고글이 오래되어서 다시 고글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이번에도 역시나 가성비가 높은 고글 중 하나인 중국의 쿨체인지 제품을 다시 구매하였습니다.제가 쿨체인지 제품을 구입하는 또 다른 이유는 저렴한 가격임에도 도수클립까지 함께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저 같이 안경을 쓰는 사용자에게는 도수클립의 유무도 제품선택에 중요한 요소가 되기 때문입니다! ㅎㅎ53위안으로 도수클립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이왕 직구를 하는 김에 함께 구매한 케이블 커터입니다.가끔식 브레이크를 정비할 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중국에서는 사무용품,공구로는 꽤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중국에서도 꽤 오래 사용하였던 제품이라 이번에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도 24위안으로 역시 한국보다 저렴한 편.. 2018. 6.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