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타오바오에서 자전거 고글, 케이블커터 구매

by G. Hong 2018. 6. 3.
728x90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고글이 오래되어서 다시 고글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가성비가 높은 고글 중 하나인 중국의 쿨체인지 제품을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쿨체인지 제품을 구입하는 또 다른 이유는 저렴한 가격임에도 도수클립까지 함께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저 같이 안경을 쓰는 사용자에게는 도수클립의 유무도 제품선택에 중요한 요소가 되기 때문입니다! ㅎㅎ

53위안으로 도수클립을 포함한 다양한 구성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이왕 직구를 하는 김에 함께 구매한 케이블 커터입니다.

가끔식 브레이크를 정비할 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중국에서는 사무용품,공구로는 꽤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중국에서도 꽤 오래 사용하였던 제품이라 이번에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도 24위안으로 역시 한국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결제부터 제품을 수령하기 까지 약 1주일이 걸렸네요 ㅎㅎ 작고 가벼워서 배송비도 7500원 밖에 안들었습니다!

Deli의 케이블 커터입니다 ㅎㅎ 

브레이크 케이블 뿐만아니라 케이블이 통과하는 겉선도  쉽게 잘 커팅이 됩니다!


이번에는 쿨체인지 고글의 구성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편광렌즈, 컬러렌즈, 야간렌즈 모두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도수클립까지!!


편광렌즈를 사면 항상 포함이 되어있는 편광확인 카드입니다 ㅎㅎ 편광렌즈를 통해서 보게 되면 물고기 모양이 나타나게 됩니다.

렌즈를 통하니 물고기가 보이네요.


고글의 전체적인 외관입니다. 

디자인은 방풍효과가 좋고 가벼워서 무난하게 다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한 디자인이라 다른 제조사의 디자인과도 거의 비슷합니다. 렌즈에는 통풍용 구멍도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의 색상도 굉장히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다른 싸구려 고글들처럼 단순 원색이 아닙니다 ㅎㅎ

가격+디자인+색상 모두 만족스러운 고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