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여행 및 나들이

종합스포츠 마트 데카트론 Decathlon(迪卡侬) 2011.11.25. 14:53

by G. Hong 2016. 3. 6.
728x90
반응형


북경에서 생활을 하다보면 전 세계 각국의 대형유통업체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Decathlon이라는 마트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Decathlon은 중국어로는 迪卡侬 디카농 이라는 곳으로 스포츠 용품들을 마트처럼 판매하는 곳입니다.

 

같은 직장 동료들에게 값이 싸고 품질이 뛰어난 운동용품이나 아웃도어상품들이 많다고 자주 듣던 곳이 었는데, 저도 한번 가보고 난 뒤로는 시간이 나면 방문해서 구경하는 곳이 되었습니다.

 

다른 마트들에 비해서 외국인, 특히 서양인들의 비율이 꽤 높습니다..생활수준이 높을 수록 운동이나 아웃도어 활동에 취미가 많아서 그런걸까요?? 특히 서양 손님들은 대개 어른과 자녀가 함께 가족 단위로 찾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디카농이 어떤 회사인지 검색을 해보았더니 프랑스 태생의 기업이군요...


이번에는 야간에 중국 조양구 광순교 부근의 디카농을 찾아보았습니다.


이곳은 지하1층에 크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축구, 농구 코너 입니다. 맨 끝에는 잘 안보이지만 낚시용품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특가판매 중인 아디다스 축구화네요..199위안입니다...한화로 약 3만6천원 정도네요..


겨울이라 스키용품과 겨울아웃도어 상품들 행사가 꽤 많았습니다.

사진은 스키 악세사리 부분입니다. 스키장갑들이 꽤 괜찮은데 99원입니다. 할인 상품은 거의 동일한 품질인데 16원이네요..


한쪽편의 자전거 코너입니다.. 자전거 관련 악세사리와 의상들이 꽤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레저를 위한 자전거 및 자전거 도구 부터 나들이용, 어린이, 여자를 위한 도구등 꽤 많은 종류의 상품이 있습니다.


아웃도어 의류코너입니다.. 역시 기본적인 방한 의류들은 굉장히 저렴하네요..


디카농에서 사용되는 카트입니다..ㅋㅋ 작고 간편해서 좋네요..


어린이들 운동용품들입니다...

중국에는 여자들도 남자들처럼 야외 운동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어린이, 여성용 운동용품도 꽤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작게 만든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용품들이 눈에 많이 띄였습니다.


공이 멀리 날아가지 않도록 땅에 설치한 후 운동을 하는 용품이네요..2~3명이 야구 연습할 때도 이런걸 쓰면 좋을꺼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사고싶던 테니스코너에 있던 아대들입니다.. 예전에도 구매 했었는데, 꽤 좋았습니다..


탁구그물입니다. 간편하게 어디서든 그물을 펴고 칠수 있게 만들어 졌네요..



이번엔 아예 미니 탁구대네요..ㅎㅎ 역시 탁구 강국답게 아기자기한 탁구용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없는게 없습니다. 검도, 가라데, 격투기용 글러브, 복싱글러브 등등...


이번에 제가 방문한 목적입니다..

추운 겨울에 발을 따뜻하게 해줄 스노우부츠..

 

아웃도어 신발코너에 스노우부츠들이 몇가지 있었는데, 제 눈에 들어 온건 이 2종류입니다..



결국 2번째 것으로 샀습니다 ㅎ

빨리 북경에도 첫눈이 왔으면 좋겠네요..

 

매 계절마다 판매하는 상품들이 바뀌고, 할인행사도 많이 해서 그런지 자주 가고 싶은 마트입니다..

북경에 사시는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 가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