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홍미3s 수령및 개봉!

by G. Hong 2016. 7. 3.
728x90
반응형

이번에 구매하여 받은 홍미3s입니다!

패키지로 이어폰+강화유리보호막+케이스도 주문을 하였습니다.

사진에 효과를 좀 주었더니...어두컴컴하네요...ㅡㅡ;;;

휴대폰이 이렇게 얇고 가벼운데..

케이스는 크게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홍미3s의 박스입니다!! 기존의 디자인이 었던 갈색 재생지 이미지를 버렸네요!! 고급스러보이는 흰색 박스입니다.

색상은 골드로 선택하였습니다! 회색, 금색, 은색 제품이 있습니다.

금속제질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ㅎㅎ

휴대폰의 측면사진입니다! 오른쪽에는 전원, 볼륨버튼이 있네요.

왼쪽에는 SIM카드와 SD카드를 넣는 슬롯이 있습니다.

이 슬롯이 말로만 듣던 2 SIM or 1 SIM/1 SD카드 슬롯이네요...ㅎㅎ 저는 1 SIM/1 SD카드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파스텔톤의 케이스도 장착하였습니다.

예쁘긴하나... 폰자체가 예쁘니 그냥 안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짜잔~!! 폰을 켰습니다! 안타갑게도.. 홍미3s는 아직 인터네셔널 ROM이 없네요... 빨리 나왔으면 합니다. ㅎㅎ

2016/07/02 - [중국쇼핑리뷰] - 홍미3s 스펙과 구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