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대회참가후기

중국 총리100 울트라 스카이 트레일 챌린지 (작성일 2016.8.17)

by G. Hong 2016. 12. 20.
728x90
반응형

경기명: Chongli-100 Ultra Sky Trail Challenge

장소&시간: 중국 짱쟈코우 총리, 2016년8월13일

이번 대회에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이곳 총리는 고산지대라 해발이 높아서 8월임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날씨였습니다. 야간에 러닝을 하는 그룹은 온도가 10도까지 덜어져서 패딩을 준비해야했습니다..
이번 짱쟈코우 총리 여행에 관한 글입니다: 

이번 대회 장비목록입니다~!
GoWatch770 gps시계,Scosche 심박계, Kalenji KIPRUN XT6 운동화, Kalenji 러닝모자, LP무릎보호대, Kalenji 종아리보호대, aonijie 2L물가방+320mlx2 실리콘물병, 양말x2, 얇은휴대용재킷, 과자+음료수

시계와 심박계입니다. 심박계는 전원을 켠 뒤에, 아대 속으로 쏙 넣은 뒤에 달리면 심박이 시계로 전송됩니다.


모두 칼렌지 제품입니다. 러닝화, 종아리보호대, 러닝팬츠. 무릎보호대는 LP제품이고, 이날 비가 조금씩 내려서 출발 할 때에는 케슈아(Quechua)의 얇은 재킷을 입었습니다.

러닝용 가방은 중국의 아오니제 제품입니다.. 가성비 갑이라 그런지 중국의 대회들에서는 가장 많이 보이는 제품입니다. 

출발하기 직전의 모습입니다. 제가 참가한 30km는 참가자가 약 800명정도입니다... 출발선 근처는 사람이 많아서 맨 뒷쪽에서 느즈막히 출발하였습니다.

출발선 근처의 오르막입니다. 처음부터 시작된 오르막이 약 600m 정도 이어집니다.

고산지대라 경치가 남다릅니다. ㅎㅎ


요 몇일간 비가 자주 와서 이런 진흙길이 많았습니다.


대회 당일날은 보슬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해서 오히려 달리는 데에는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고산지대라 역시 풍력발전기들이 많이 보입니다... 중국에서 여행을 다니다보면 풍력발전기들을 굉장히 많이 볼 수 있습니다.

CP2지점의 모습입니다. 과자와 간단한 빵, 절인음식등이 있었습니다.

산에서 바라본 고산지대의 모습입니다. 낮은지역은 약 해발1500m정도이고, 제가 있던 곳은 약 2100m정도 되는 곳입니다.

도착지점 부근에서 찍힌 사진입니다. 작가님이 잘 찍어 주셨네요 ㅎㅎ

이번 대회의 기념메달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메달 중에 가장 멋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이번 대회에 참가한 다른 분들이 찍은 멋찐 사진들입니다.

50km이상을 참가하신 분들이 멋있는 사진을 더 많이 찍었더군요.. 다음에는 50km도 한번 참가를 해봐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