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생활노하우

마떼얼(马迭尔, Modern) 아이스크림

by G. Hong 2017. 4. 17.
728x90
반응형

중국의 유명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마떼얼입니다.. 최근에 중국의 편의점 및 유명 쇼핑몰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브랜드 입니다.

중국 하얼빈 지역에서 1906년 부터 시작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인가 봅니다.

영문명은 Modern 이고, 중문명은 马迭尔입니다. 마떼얼이 가장 비슷한 발음이네요 ㅎㅎ

편의점에서도 볼 수 있고, 이렇게 쇼핑몰의 한켠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맛은 5위안이고, 다른 맛들은 10위안 부터 시작입니다...

저는 주로 오리지널맛을 먹습니다...ㅎㅎ 약간 파인애플향이 나는 듯한 맛입니다.

약간 클래식하면서도 파인애플향이 은은하게 나는.. 뭐 그런 맛입니다~ ㅎㅎ

제 주관적인 평가는 "꼭 사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아이스크림이 땅기는데 보이면 한 번 쯤 먹을만한 정도" 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