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생활노하우

중국의 카 셰어 시장상황: 다임러 벤츠 CAR2SHARE

by G. Hong 2017. 4. 5.
728x90
반응형

중국에서의 생활 및 해외의 낯선경험 경험을 주로 포스팅을 했는데, 요즘은 중국의 앞선 기술적용등에 관한 내용을 많이 포스팅하게 되네요..

그 만큼 중국의 IT기술 및 기술을 적용한 사업들이 한국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전에 중국의 전기차 보급에 대한 포스팅을 하면서 전기차 셰어링과 관련된 시설을 안내 했었는데요..

2016/08/09 - [중국생활노하우] - 중국의 전기자동차 보급과 전기차 충전시설

오늘은 회사에서 창밖을 보다가 회사 건물에 이렇게 카 셰어링 전용 주차장이 생겼길래, 한번 내려가서 관찰을 하였습니다.

CAR2SHARE라는 카 셰어 업체에서 만든 주차장이네요... CAR2SHARE는 다임러 그룹에서 만든 카 셰어 업체입니다..


이렇게 카셰어에 관한 안내가 있습니다. 채팅어플인 위챗을 통해서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습니다.

CAR2SHARE 에 대한 내용입니다.

위챗 등록을 통해서 사용하는 방법과 쿠폰을 이용하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네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니, 중국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벤츠 스마트 셰어링 카들이 모두 CAR2SHARE를 통해서 사용하던 차였네요..

홈페이지 주소: http://www.car2share.com.c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