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5000 찡동 구매후기

by G. Hong 2016. 3. 3.
728x90
반응형
예전에 카메라 구매를 위한 가격비교와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016/03/01 - [베이징생활/2016.3 이후] - 네이버쇼핑, 찡동, 타오바오 최저가 비교하여 물건구매


그리고 찡동(www.jd.com)에서 구매한 카메라를 받았습니다.

찡동은 구매하면 당일배송이 가능하고 결제도 배송기사에게 직접 카드 or 현금결제를 합니다.

결제하는데 가격을 보더니 스마트폰을 샀냐고 물어보네요 ㅋㅋ


카메라 이외에도 사은품이 가득 합니다 ㅎㅎㅎ

그 사이에 카메라 가방도 사은품으로 추가가 되었더군요.. ㅋㅋ

카메라 가방, 렌즈세척액, 렌즈티슈, 그리고 16G SD메모리카드 입니다.. 모두 사은품입니다. 

다른 주변용품은 특별히 안사도 된다고 생각하니 뿌듯합니다! 

생각지도 못 했던 가방 ㅎㅎ 품질이 꽤 좋아 보입니다.. 렌즈는 번들 뿐이니, 전 액션캠과 주변도구들을 함께 넣으면 될 것 같네요..

한 쪽은 미러리스, 다른 쪽은 액션캠 & 케이스, 보조가방에는 휴대용배터리를 넣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카메라 박스를 뜯으니, 설명서, 품질보증서, 렌즈 종류 및 설명 등등 종이들이 가득합니다..

저는 이런 것들은 잘 안 읽고, 궁금한게 생기면 읽는 타입이라... 박스 안에 다시 넣습니다..

기본 구성품으로 충전기, 배터리, 목걸이, 충전케이블이 있네요..

충전기는 0.5A 출력이네요....너무 낮은데?? 멀티 usb충전기에 있는 1A단자를 그냥 써야겠네요..

2A단자는 써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해발고도 2000이상에서는 사용하지 말라고 적혀 있네요..

드디어 카메라!! ㅎㅎ 뭐.. 워낙 잘 알려진 카메라라서 새로운 내용이 없네요 ㅋㅋ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듭니다.. 큰 맘먹고 샀으니 백팩에 항상 넣고 다니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ㅎㅎㅎ 이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셀카가 가능하다니 ㅎㅎ 혼자 가지고 다니면서 찍어 보렵니다..


북경에 스모그가 좀 잦아들면 a5000과 핸드폰과 액션캠으로 사진 비교를 좀 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