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네이버쇼핑, 찡동, 타오바오 최저가 비교하여 물건구매

by G. Hong 2016. 3. 1.
728x90
반응형
카메라를 사야할일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중국에서 살지 한국에서 사서 올지 가격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목표로하는 물건은 소니 미러리스 A5000입니다.

우선 네이버 최저가를 알아보겠습니다.


번들렌즈가 있으면 344890원이 최저가네요.. 16G메모리를 포함시켜 보겠습니다..
중국쇼핑몰에서는 공짜로 주는 물건이 많아서 포함을 시키고 비교를 해봐야 정확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타오바오 입니다... 타오바오에도 판매자의 신용이 보장되는 tmall(天猫)에서 찾았습니다..

번들렌즈포함 기본가격이 1980위안이네요.. 하지만 제 경험에 의하면 아무리싸더라도 타오바오에서 고급 전자제픔은 안사면 안됩니다....ㅎㅎ 정품인지 가짜인지는 모르고, 정품 인증도 되더라도 품질이 떨어지는 제품을 여럿 경험했습니다...ㅋㅋ

다음은 찡동입니다..정품에 대한 믿음은 이 곳이 더 높습니다. 창고보관 및 배송도 직접 담당하기 때문에 빠르고 가짜에대한 걱정이 덜 하죠..

2199원에 아래처럼 16G메모리 및 용품들이 포함입니다..

환율을 적용해서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찡동과 크게 다를것 없는 가격이 나오네요.. 송금환율등을 고려하면 환전 없이 가까운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은 선택인 듯 합니다.

이번 카메라는 그냥 중국에서 구매를 해도 되겠네요.ㅎㅎ 제품 브랜드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나는 제품이 많으니 꼭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중국어 -> 한국어 번역문의 : http://cneveryday.tistory.com/6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