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중국 조이영(지우양,九阳) 녹즙기 후기

by G. Hong 2016. 9. 15.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중국에서는 주방용 가전제품으로 유명한 브렌드인 조이영 (지우양,九阳)의 녹즙기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찡동(jd.com)에서 구매하였고, 가격은 359위안 입니다.

구성품입니다.. 설명서, 품질보증서 이외에 다른 특별한 건 없습니다.

짜잔~! 뚜껑을 닫으니 모양새가 나오네요..

전원버튼입니다. 아래쪽으로 누르면 반대로 돌아가서 걸림을 제거하는 기능입니다.

구매 기념으로 만든 당근쥬스~ ㅎㅎ 당근을 3~4개는 넣어야 한컵이 나오네요..

일주일에 한번정도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설거지, 녹즙기 청소 때문에 자주 사용할 것 같지는 않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