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HP 데스크젯 2132 컬러프린터 구매!

by G. Hong 2016. 9. 19.
728x90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가정용 HP 컬러프린터입니다..

프린터 제품역시 중국에 더 다양한 제품들과 특히 저가형 라인업이 더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HP의 데스크젯 2132 역시도 가성비가 좋아서 중국에서는 굉장히 인기가 있는 프린터인데요.. 안타깝게도 한국에는 안파는 모델이더군요..ㅠㅠ 


이 제품의 가격은 289위안! 상점의 5위안 할인혜택으로 284위안에 구매하였습니다. 한국돈으로는 약 48000원 정도하는 가격입니다!! 싸군요...ㅎㅎ

어제 밤에 주문을 했는데, 오늘 도착하였습니다. 티몰-쑤닝전자 제휴로 쑤닝에서 직접 배달을 해주었습니다. 찡동(JD.com)의 배송서비스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일까요? ㅎㅎ

구성품들입니다. 프린터, 케이블, 잉크카트리지2개, 설명서, SW설치 C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캐너기능도 있는 복합기입니다. ㅎㅎ

뒷쪽에는 용지를 넣는 받침대가 올라옵니다.

짜잔~ 제품을 사용할 때의 전개모습입니다. ㅎㅎ

123.hp.com/dj2132 로 들어가서 해당 프린터관련 sw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CD는 사실 필요가 없습니다. ㅎㅎ

테스트 인쇄를 시도하는 모습입니다. ㅎㅎ

처음 인쇄를 하려고 하니, 정렬을 한 뒤 인쇄를 해야 최상의 품질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정렬을 하였습니다. 기계형제품들의 초기화(칼리브레이션)과 같은 기능인 것 같습니다.

이게 정렬페이지라는 것이네요.. 이것을 다 뽑으니 이제는 스캔을 하라고 합니다..

인쇄한 제품을 스캔하고 있습니다.

스캔한 뒤 다시 인쇄를 진행합니다....

오.. 복사품질도 상당합니다.

다시 테스트인쇄를 시작해보았습니다. 간단한 그림 한개와 글자 한줄을 뽑아 보았습니다.

가정용 프린터를 약 10년만에 구매하였는데, 저가형임에도 불구하고, 인쇄 속도와 품질이 상당하였습니다.. 

엄청난 기술발전이 느껴지는군요!!  

이제 집에도 프린터를 구비해둔 만큼 많이 활용을 하여야 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