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중국생활 필수품 펌프식 뚫어뻥~!

by G. Hong 2016. 9. 24.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펌프식 뚫어뻥입니다...ㅎㅎ

이번에 새로 이사하게 된 집이....변기가 너무 자주 막히는데, 가끔은 일반 뚫어뻥으로는 어림도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ㅠㅠ

이런 경우에는 뚫어뻥으로 계속 펌프질을 하면 속에 있던 묶은X들도 다 올라와서.....ㅠㅠ


그래서 찾아보니 타오바오에 정말 많은 변기,하수구를 뚫는 도구들이 파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이 펌프식 뚫어뻥은 그 중에 싸고, 간단하고, 그나마 깔끔한 편에 속하는 제품이라 한번 구매해봤습니다..ㅎㅎ

제발 잘 되기를...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전거 펌프 끝에 뭘 달아놓은 것 같이 생겼네요...

이 부분으로 변기의 구멍에 딱 밀착시킨 뒤 펌프질로 막힌 곳을 뚫어 주는 원리입니다..

이제 뚫으러 가보겠습니다....ㅎㅎ

(가능하다면) 변기가 최대한 깨끗하게 한 뒤 뚫어야 기분이 조금 덜 더럽습니다...ㅎㅎ

2~30회정도 펌프질을 해주니 시원하게 뚫렸습니다~ 단순히 뚫어뻥만 있는 것 보다는 더 효과적으로 빠르게 뚫리는 것 같습니다!

집에 자주 막히는 변기가 있다면 한개 쯤은 구비할 만한 물건인 것 같네요..

더 확실한 물건을 원하시는 분은 타오바오에서 便器疏通이라고 검색하시면 다양한 도구들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ㅎㅎ 더 강력한 도구들은 너무 강하게 사용하면 하수관이 망가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