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타오바오에서 신사용 가죽 장지갑 구매 ㅎㅎ

by G. Hong 2016. 10. 2.
728x90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가죽 장지갑입니다..


최근에 부득 현금을 사용할 일이 많아졌는데, 장지갑이 그립더군요...ㅎㅎㅎ

그래서! 남성용가죽제품만 판매하는 상점이 있길래 품질이 좋아보여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브랜드명이 dandeli라는 제품인데... 사실은 저는 대충보고 dunhill인줄 알고 구매를 했습니다...ㅠㅠ

여러가지 무늬의 가죽지갑들이 있었는데, 제가 선택한 녀석은 요놈입니다 ㅎㅎ


드디어 제품수령!!

오잉?!! dunhill이 아니란 말인가!! ㅠㅠ 타오바오가 속인게 아니라 제 눈이 잘못 읽은 거라 하소연 할 곳도 없습니다...ㅠㅠ

포장이 잘되어 있네요.. 사은품으로 카드지갑도 받았습니다.. 가죽제품이긴 하나 좀 허접하네요..

사은품은 허접하지만, 지갑은 굉장히 고급스럽고, 디테일도 꼼꼼하게 잘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입니다.

카드와 현금, 그리고 가족사진까지도 넉넉히 들어갑니다.

은행통장까지 들어가네요!! 마음에 듭니다. (중국은행 통장은 한국꺼에 비해서 작고 얇습니다)

5인치짜리 휴대폰도 좀 억지로 들어가긴 합니다 ㅎㅎ

장지갑 정말 마음에 드네요.. 그 동안 불편해서 사용하지 않던 정장용 시계와 단정한 옷들도 꺼내게 만드네요..ㅎㅎㅎ 이 맛에 장지갑을 사용하는 건가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