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실내 사진촬영용 조명등 구매~

by G. Hong 2016. 9. 24.
728x90
반응형

제가 사진촬영에 욕심이 있는 성격은 아니지만... 

집 조명이 어두운 관계로 가끔식 상품리뷰용으로 찍는 사진이 마음에 안드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특히 밤에 집에서 찍으면 정말 마음에 안드는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실내조명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ㅡㅡ;;;;


디카꺼내기도 귀찮아서 폰으로 사진을 찍는 주제에...이런걸 사다니...ㅎㅎ

그래도 조명은 중요하니까요 ㅎㅎ 앞으로도 작은 물건들 사진은 자주 찍을 것 같아서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98위안이지만, 할인을 받아서 88위안에 구매했습니다. 물론 한쌍에 88위안입니다!


88위안에 포함된 물건들입니다. 스탠드, 반사판, 그리고 사진관에서 볼수 있는 하얀 천입니다. ㅎㅎ

여기에 e27규격의 전구를 끼우면 되는 거군요...

스탠드입니다.

반사판을 고정시키니 이렇게 되는군요! 생각보다 큽니다.

2개 모두 전구를 끼워봤습니다. LED에 약간 누런등입니다...

번쩍!!

흰천도 한번 붙였습니다... 아직 새거라 각이 잡혀있네요 ㅎㅎ

ㅎㅎㅎㅎ

집에 세워져있는 자전거를 촬영해보았습니다. 아래는 조명없는 사진입니다.

조명을 켜고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ㅎ

별 효과가 안느껴지는듯...??ㅎㅎ

폰으로 찍어서 그런지 보정효과가 심해서 그런걸까요? ㅎㅎ 아무튼 조명때문에 사진이 구리게 나올때는 유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은 소품사진에는 더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한번 찍어보고 추가로 사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작은 소품 몇개로 찍어 봤습니다~

아래는 조명이 없이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조명을 켜고 찍은 사진입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조명을 사용한 사진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