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자전거여행

4-중국 칭하이호수 자전거 일주 사진(청해호,青海湖) 2014.08.01. 12:41

by G. Hong 2016. 3. 3.
728x90
반응형


2016/03/03 - [취미활동in베이징/자전거여행] - 1-중국 칭하이호수 자전거 일주 계획..(청해호,青海湖) 2014.06.09. 09:53


2016/03/03 - [취미활동in베이징/자전거여행] - 2-중국 칭하이호수 자전거 일주 계획..(청해호,青海湖) 2014.07.05. 20:04


2016/03/03 - [취미활동in베이징/자전거여행] - 3-중국 칭하이호수 자전거 일주(청해호,青海湖) 2014.08.01. 11:49


2016/03/03 - [취미활동in베이징/자전거여행] - 4-중국 칭하이호수 자전거 일주 사진(청해호,青海湖) 2014.08.01. 12:41



칭하이호수 주변의 경치는 정말 말로는 표현하게 힘들게 이국적이고 아름다웠습니다.. 해발3000m 이상에 대부분의 지역이 원시 그대로 보존이 되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지역이 해발3000m이상이라 고산병을 많이 걱정하였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식사는 대부분 면류,빵류,만두류로 해결하였구요..역시 해발이 높아서..쌀밥은 없습니다(있어도 매우! 맛이없음)
고기는 대부분 양고기,소고기(털많은 고산지대소)입니다..

4일간의 여행동안 찍은 사진 몇 장 만 올려보겠습니다..

 

첫날 사진들입니다..

첫 업힐구간에서 동료들을 기다리며 찍은 사진입니다.. 첫날 코스에는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기 때문에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오전에 비가 조금 내리다 그쳤는데, 구름이 걷히기 전 사진입니다... 구름이 매우 가까이 있는 느낌이네요...보통 7월에 이런 날이면 덥지도 않고 좋다라는 말이 나오는데, 이곳은 해발이 높아서 추웠습니다..ㅎㅎ


끝없이 펼쳐지는 초원,산,구름의 조합...ㅎㅎ 정말 4일 내내 보게 되어서 나중에는 새롭지도 않습니다..ㅎㅎ


유채꽃도 굉장히 많이 볼 수 있습니다..첫날과 마지막날에 유채꽃밭이 많이 보였는데, 20km이상은 이어져 있었던것 같네요..


첫 날의 목적지마을입니다.. 二郎剑이라는 마을이었습니다..


고산지대에 사는 소들입니다. 牦牛(마오뉴)라고 합니다...ㅎㅎ 이곳에서는 이 소고기를 이용한 음식도 많습니다..


파노라마 사진 한장~!


소수민족집에서 요거트 한사발을 사먹고 해안가에서 잠시 휴식...


둘쨋날 숙박한 곳입니다...소수민족식 천막집은 만원이라.. 뒤에보이는 컨테이너식 집에서 숙박하였습니다.. 중국 친구들 말로는 천막집은 추워서 조심해야한다는 군요.. 마을이름은 石乃亥(스나이하이)입니다.


둘쨋날 숙박한 마을풍경.... 아침 일찍 찍어서 아직 가계들이 문을 열지 않았습니다...


셋쨋날 지나갔던 刚察(깡차)라는 마을에 있던 큰 탑....무슨탑인지는 잘모르겠는데, 이 탑 부터 업힐이 시작됩니다...ㅎㅎ


셋쨋날 묵은 마을.. 哈尔盖(하얼까이)라는 마을입니다.. 쫌 황량한 느낌이 많이 들었던 마을...


마지막날은 신나게 다운힐을 즐기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다시 출발했던 마을 西海(씨하이)로 빠지는 길목의 마지막 표시석에서 기념사진...


빌린자전거를 반납하니, 여행기념메달을 주네요...ㅎㅎ 별거아니지만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2시간동안 노출되었던 피부 일부분입니다...ㅠㅠ 첫날 구름이 걷히고 약 2시간 달렸더니 벌써 이렇게 살이 익었습니다.. 함께 탔던 분들 모두 화상을 입어서 마지막날엔 피부가 다 벗겨졌어요...ㅠㅠ..

해발고도가 높아서 그런건지 햇빛이 굉장히 강합니다... 기념팔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칭하이호수에서 찍은 동영상입니다... 마치 바다 같은 모습입니다..



추가로 사진 몇 장 더 추가합니다~ ^^


함께 자전거를 타는 일행과 다른 일행들이 오르막에서 끌바를 하는 모습입니다..ㅎㅎ 


가깝고 맑은 하늘이 이곳은 일상입니다..


끝없이 펼쳐진 초원 참 아름답습니다.


넓은 유채꽃밭과 유채꽃 꿀을 판매하는 현지인들입니다.


중간에 거쳤던 작은 마을입니다... 여기서 시원한 음료수를 하나 마시고 다시 출발 ㅎㅎ


현지인이 운영하는 작은 요거트상점에 앉아서 요거트를 마시는 분들입니다.. 저기 작은 꼬마는 쫭족꼬마입니다.. 이곳은 어린이들이 현지어른들과 여행객들 사이에서 통역을 하더군요 ㅎㅎ

어른들은 쫭족언어를 사용해서 의사소통이 힘들었습니다..ㅡㅡ;;


동료들과 휴식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언제 이런 곳을 한 번 더 가볼까요?



호숫가에서 기념사진을 찍던 중 소수민족 꼬마들과도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이들이 아주 즐거워 하더군요 ㅎㅎ


마을 한켠에 있던 조형물들입니다... 뭘 의미하는 걸까요??





Strava 친구추가하기



*이 글은 http://blog.naver.com/pokhkh/ 에 게시했었던 글을 옮긴 글입니다.



중국어 -> 한국어 번역문의 : http://cneveryday.tistory.com/6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