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자전거여행

베이징의 천지(天池)여행~! 해발 550m

by G. Hong 2016. 3. 6.
728x90
반응형

생각 해보니 작년에는 하이난섬 횡단 이외에도 좋은 곳을 정말 많이 다녔는데, 포스팅을 하나도 못했었습니다!! ㅡㅡ;;


매일 자전거 여행이나 다니면서... 블로그에 쓸 글이 없나?? 하고 있으니... 정말 한심한 1년이었습니다 ㅎㅎ


뒤늦게나마 북경에서 자전거 여행 다닌 이야기들을 써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 이야기는 북경의 망산(莽山)에 있는 천지입니다..

해발은 약 5500m이고, 북경의 서북쪽에 위치합니다... 유명한 명13릉(明十三陵)이 보이는 산입니다.


저는 연교에서 순의를 거쳐 텐통웬에서 일행들과 합류를 하여 천지까지 가는 일정이었습니다..ㅎㅎ

약 160km정도의 거리입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빨간 표시된 지점입니다.. 명13릉 호수근처의 산입니다.


순의를 지나면서 에너지바 한개를 먹으며 찍은 사진입니다.. 



동료들을 만나서 목적지로 출발~! 저는 이미 50km를 탄지라... 체력관리를 하면서 쫒아갔습니다 ㅎㅎ


망산 입구도착! 이제부터 해발 550m의 오르막!!


무척 잘 올라가는 군요... 저는 400m지점에서 종아리에 쥐가 왔으나....꾹 참고...ㅠㅠ



오르막이 끝나게 되면 매표소가 있습니다.. 한사람당 15원이었나??


산에서 보이는 명13릉입니다.. 경치가 참 좋네요.. 명13릉 호수를 따라 일주도 해보고 싶군요..


기념사진 한방~! ㅎㅎ


드디어 도착한 천지!! 헌데...

겨우 이게 천지?? ㅎㅎㅎ


어쨋든 힘들게 왔으니 단체 사진 한컷! ㅎㅎ


천지 글짜가 보이는 곳에서도 기념사진~!


도착 기념으로 작은호수 한바퀴를 돌아 봅니다...ㅎㅎ



그리고.......

저는 해가 지기 전에 집으로 후딱 돌아갔습니다...

오르막을 오를때는 몰랐는데, 이곳이 도로포장 상태가 썩 좋지 못합니다.. 시멘트포장입니다..

로드바이크로는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안오는걸로...ㅎㅎㅎ


어쨋든 총거리 172키로! 상승고드 708m! (내리막에서 gps가 살짝 튀면서 50~100정도 더 찍힌 거 같습니다..)




Strava 친구추가하기



*이 글은 http://blog.naver.com/pokhkh/ 에 게시했었던 글을 옮긴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