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여행 및 나들이

또 하나의 짝퉁 미니소 "완두콩생활"

by G. Hong 2016. 7. 18.
728x90
반응형

연교 롯데마트 매장에 새로 생긴 가계입니다. 멀리서 봐도 미니소 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미니소가 작년에 북경에 생긴이후로 올해까지 엄청난 열풍이 불고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최근에는 짝퉁 10원샵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습니다.. ㅎㅎㅎ

*미니소: 일본계열의 10위안샵으로 한국의 다이소와 유사한 곳입니다.

왕징에서 발견한 또 다른 짝퉁 미니소에 관한 글도 전에 썻었습니다 : 2016/06/28 - [중국여행 및 나들이] - 2016년6월 왕징 나들이 (쓰취,카이더몰)

미니소 같은 빨간 사각형의 간판에 한글로 "완두콩생활"과 일본글짜가 적혀있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좀 허접하네요... 미니소처럼 20~30대 남녀가 선호하는 물건이 깔끔하게 전시된 느낌은 전혀없습니다.. 

상품진열도 뒤죽박죽입니다... ㅎㅎ 미니소가 그리워지네요..

물건 종류는 더 많지만 오히려 가계의 질이 떨어지는 케이스네요... 미니소 보다 더 많은 분류의 제품이 있지만, 오히려 한 분야의 제품의 다양성은 떨어지네요...

이상 짝퉁미니소 2탄이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미니소에 대한 포스팅은 아직 없네요... 다음에 한번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