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자전거여행

베이징 핑구의 아름다운 협곡 쓰쭤로우(四座楼)

by G. Hong 2016. 3. 6.
728x90
반응형

쓰쭤로우 여행 영상입니다!! 샤오이 액션캠으로 촬영하였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북경의 핑구에 있는 쓰쭤로우여행입니다.. ㅎㅎ

四座楼는 북경,연교에서 자전거타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입니다.. 해발고도가 약 1000m 이기 때문이죠.. 

바이두 지도 주소는 http://j.map.baidu.com/HsD7x 입니다.


아래 지도에서 1번위치가 산정상입니다.. 경치구로 지정된 만큼 경치도 굉장히 좋습니다...


이번에는 같이 자전거를 탈 동료가 없기도 하고...(170km 거리에 해발 1000m 산이라 함께 갈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더군요 ㅎㅎ) 곧 추워져서 올해에는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혼자 출발하였습니다... 식량을 두둑히 챙겼습니다..ㅎㅎ

공기는 매우 맑았지만, 북풍이 강한 날이었습니다...ㅠㅠ 전반적으로 춥고 힘든 여행이었습니다...
핑구는 자전거를 타고 처음 가봤는데, 한적한 시골(?) 마을이었습니다..ㅎㅎ


핑구에 도착하고 난 뒤에도, 산 입구까지 꽤 많이 가야 합니다.

이렇게 한적하고 끝이 보이지 않는 길을 따라가다보니...


계~속 따라가니 결국 산 입구가 나오더군요...


혼자서 가게 되면 항상 급하게 움직이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사진도 많이 못 찍었다는 생각도 항상 하게 됩니다..


산을 오르는 길에 너무 힘들어서 휴식을 하면서 셀카를 찍었습니다..ㅎㅎ 사실 산을 오르기 전부터 힘이 많이 빠진 상태였죠..


또 휴식...ㅎㅎ


다리가 힘들기도 했지만, 이날 강하게 불었던 북풍때문에 추운 날씨가 더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경치는 정말 좋습니다!


쉬면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다시 봐도 정말 바람이 엄청 불었네요...ㅎㅎ 휴대폰으로 스냅샷방식으로 찍은거라 화질이 좀 안 좋습니다..


해발 약 800m 지점에서 발견한 북경핑구국제도보대회 기념비를 발견하였습니다...
춥고 힘들어서 여기서 돌아가고 싶었지만..정상에 거의 다 도착 했다는 생각에 계속 오르게 되더군요.. 여기서 부터가 정말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몇 번을 쉬면서 드디어 도착한 정상!! 쓰줘로우 기념석입니다.. 명나라때 생긴 터인듯 합니다..그 때는 무언가가 있었겠죠..ㅎㅎ


힘들게 올라왔으니 기념 사진 한방!


내려오면서 느낀점은 약 1000m에 달하는 협곡이라 위에서 본 모습이 매우 웅장하면서 무서웠습니다..ㅎㅎ



경치는 몇 번이고 칭찬을 해도 될 정도로 좋았습니다. 내년 봄에 꼭 다시 한번 오겠다는 결심을 하였습니다 ㅎㅎ


내려오는 중에도 힘들어서 한 번 쉬면서 찍은 쎌카 동영상입니다 ㅎㅎ 힘이 빠지니 내려오는게 더 힘들고 긴장이 되었습니다.





Strava 친구추가하기


*이 글은 http://blog.naver.com/pokhkh/ 에 게시했었던 글을 옮긴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