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타오바오 직구: rd(런다) 5층 전동 주차타워 장난감

by G. Hong 2020. 4. 4.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외출을 자주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 장난감도 많이 사주고 있는데요. 주차타워 장난감은 타오바오에서 구매하여 보았습니다.

판매량이 높은 상품 중에서 RD(런다)의 제품을 선택하였구요. 전동 엘리베이터에 5층 주차장 옵션으로 268위안 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배송비까지 포함하면 약 6만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전동엘리베이터, 자동차 15개, 순환도로, 전동 오프로드자동차 포함된 구성입니다.
선택하는 옵션에따라 층수나 구성이 다르긴 하지만 제가 선택한 옵션은 크기도 74x46x58cm 로 엄청 큰 사이즈입니다.
엘리베이터도 수동,건전지방식,충전방식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충전방식을 선택하였습니다.

언박싱 & 구성품

제품박스에 배송용 포장박스까지 2중 박스 포장으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Tmall 박스는 오랜만에 보는지라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제품은 모두 조립 및 스티커까지 붙여야 합니다.  미니카는 엄청 많이 주네요. 전동SUV 1대와 몬스터트럭도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RD 주차타워 구성품

그리고 저는 전동-충전 옵션을 선택을 하였는데, 충전지와 충전기가 배송이 되었네요...ㅡㅡ;;

이럴 줄알았으면 그냥 전동-건전지 옵션을 선택했을 텐데요.. 그래도 다행히 옵션의 가격에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조립

설명서에 있는대로 조립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스티커를 붙이려 하니까 문제가 있네요.. 스티커를 먼저 붙이고 조립을 하여야 합니다!  설명서에 스티커에 대한 부분이나 엘리베이터 사용에 대한 부분은 없네요.. 

자동차는 엄청 많습니다.

조립직후(왼쪽)와 스티커까지 붙인 모습(오른쪽)

1층에는 주유소, 수리센터, 세차장이 있네요.  집에 있던 타요 자동차들까지 같이 합류시켰습니다. 정지 게이트를 다 올리면 5층에서 1층까지 차들이 내려가네요. 어른이 가지고 놀아도 재밌습니다 ^^;;

장난감 5층 주차타워 상세 사진

 

엘리베이터와 순환도로에서 전동차가 계속 돌아가는 영상입니다.

결론

장점: 국내에서는 찾기 힘든 5층 주차장, 저렴한 가격 (배송비포함 6만원) 

단점: 제공되는 스티커가 중국어로 되어 있음. 

구매 후 조립시 주의점

1. 스티커를 먼저 붙이고, 조립 할 것

2. 엘리베이터는 아래 사진처럼 끈을 먼저 배터리 커버에 있는 홈에 통과 시키고 설치를 해야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