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타오바오 직구: Xinghai 유아용 세발자전거 직구 후기

by G. Hong 2020. 3. 14.
728x90
반응형

요즘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해서 집밖으로 나가기가 꺼려지는데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라도 가능하면 조심하게 사람이 많이 없는 곳에서 야외 활동을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이번에는 아들을 위한 세발자전거를 직구해보았습니다.  중국은 자전거가 워낙 싸고, 유아용 자전거는 무게나 부피도 해외배송을 받기에 부담되지 않는 크기여서 크게 고민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유아용 세발자전거

위의  상품을 보시면 무려 63위안입니다!(국내 배송비포함가) 한국돈으로 약 1만원입니다.

해외배송비를 포함하면 약 2만5천~3만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싸기도 싸지만 한국에서는 세발자전거 선택의 폭이 크지가 않습니다.  타오바오에서 다양한 상품들 중에서 괜찮은 상품을 고른 뒤에 많은 옵션들 중에서 원하는 옵션으로 주문을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도 보호자용 손잡이, 차양막, 안전띠, 안전가드, 바퀴 종류 등의 옵션이 선택이 가능하였습니다.  저는 거추장스러운 자전거를 싫어하기 때문에 별다른 옵션이 없는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제품 배송상태

제품은 분해가 된 상태로 배송이 됩니다. 세발자전거의 경우는 구조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조립이 쉽습니다.

부품과 조립용 공구, 그리고 설명서가 포함이 되어 있었습니다.

완성된 모습! 

거추장스럽고 무거울 것 같아서 최대한 간단한 구조로 선택을 하였는데, 아들이 잘 탈지 모르겠네요. 핸들바에 달린 제기같은 악세사리는 떼버렸습니다.

바퀴 타이어 모습 

바퀴의 타이어 재질은 우레탄 재질입니다. 바람을 넣을 필요는 없는 타이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튜브가 있는 고무 타이어를 선호하는데.. 아쉽네요.  옵션에서 몇 가지 선택이 가능했던거 같은데, 이 부분은 확인하지 못했네요..

다행히 아들이 매우 좋아하였습니다. 자주 타야겠네요~

타오바오 직구 세발자전거

장점: 저렴한 가격, 다양한 옵션

단점: 배송시간, 직접 조립 밑 유지보수 해야함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