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생활노하우

베이징 역대급 황사!! 2015.04.15. 23:45

by G. Hong 2016. 3. 13.
728x90
반응형




와... 오늘 황사는 정말 대박입니다.. 
베이징에서 6년째 생활중인데.. 정말 가장 심한날인거같네요... 중국현지인들도 사진찍고 난리인 하루였습니다... 
사진과 동영상들이 보정이 되어서 그런지 노란 하늘이 회색으로 찍혔네요... 실제로는 회색으로 보이는 부분들이 모두 노란색이라고 보시면됩니다.....ㅠ.ㅠ


저는 해맑은 외국인 답게 기념사진을.....ㅎㅎㅎㅎ 웃고 있지만 눈에서는 계속 눈물이 나오더군요..

사진만 봐서는 얼마나 심각한지 전혀 안보이네요... 뒤에 원래는 왕징의 아파트들이 보여야합니다...ㅡ,ㅡ;


퇴근길에 찍은 동영상입니다... 마찬가지로 노란 부분이 회색으로 표현되네요...

 


-------------

추가로 SNS에서 찾은 사진들이예요....ㅎㅎ 엄청 심각하죠?


ㅋㅋㅋ 차에 "北京下土了" 베이징에 흙이 내렸네... 라고 적었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