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여행 및 나들이

오늘 발견한 중국의 짝퉁들 : 뉴발란스, 아식스, 설빙...

by G. Hong 2016. 7. 6.
728x90
반응형

오늘 약 1달만의 연교 롯데마트를 방문하였습니다!

롯데마트건물 1층을 걷던 중에 옆에 뉴발란스 신발들이 전시 되어있길래, "뉴발란스가 입점했나?"해서 봤더니...

New bunren?!!!

세상에나...요즘도 이런 짝퉁가계들이 버젓이 들어서다니...ㅡㅡ;; 어이가 없습니다..

같은 가계인데, 옆에는 아식스 짝퉁이 있더군요!!

아식스 짝퉁 ISASHI!! ㅡㅡ;;

최근에 연교 노점상들이 뉴발란스와 아식스 짝퉁들을 많이 팔던데.. 이번에는 아예 점포까지 차려놓고 판매를 합니다...

예전에 노점에서 팔던 뉴발란스와 아식스들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진퉁과 거의 동일합니다.. 가짜 이름도 물론 적혀있지 않구요....ㅡㅡ;; 가격은 30%~50%정도 입니다...

짝퉁을 파는 점은 놀라운 점은 아니지만... 아직도 이런 짝퉁 점포들이 입점하는 사실은 놀랍군요...ㅎㅎ


그리고 논란이 많았던 설빙입니다... ㅎㅎ 진짜 한국의 설빙은 상표등록을 못해서 진출도 못했다죠?? 중국에도 여러개의 설빙 법인들이 서로 진짜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전시된 빙수모형들과 메뉴를 보고 금방 가짜라는 걸 눈치 챘습니다..ㅎㅎ 

맛은 그럭저럭 먹을만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