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샤오미 액션캠 샤오이!! 小蚁! - 구매,리뷰 2015.06.14. 15:17

by G. Hong 2016. 3. 13.
728x90
반응형

샤오미에서 액션캠도 나왔는데, 이번에 여행준비차 한개 구매하였습니다!

이름은 샤오이(小蚁) 작은개미란 뜻이네요...(샤오미는 좁쌀이란 뜻입니다)


가격은 399위안!!! ㅡ,ㅡ;  너무 싸네요... 중국에는 이미 짭 고프로들이 비슷한 가격대에 많이 팔고 있고, 기능도 매우 좋습니다...

헌데... 샤오이는 부품스펙이....다른 짝퉁 고프로들을 초월하네요...


제가 스펙을 자잘히 쓰는 성격이 아니라.....ㅡㅡ ㅎㅎ 카메라모듈은 소니 Exmor R BSI CMOS를 사용한다네요.. 아래는 카메라와 관련된 스펙입니다.. 한자지만 대충무슨 뜻인지는 느낌이 오시죠?? 

마지막은 연속촬영 7장/초 라는 뜻입니다.


이제 제가 받아본 물건 사진입니다.

박스는 다른 샤오미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mi 대신 yi가 적혀있네요.


다른 짭고프로들과 다른점은.. 카메라와 충전케이블만 딸랑 들어있다는 점입니다...ㅎㅎ

방수케이스나 마운트들은 따로 구매하여야합니다..


카메라와 배터리,케이블입니다.


샤오미의 뒷면 모습입니다..micro sd카드, usb충전&데이타케이블, hdmi 3개이 슬롯이 있습니다.

뒷면에 lcd창은 없습니다.


뒷면의 배터리삽입뚜껑을 열어본 사진입니다.. 


충전하는 모습..


뒷면 LCD가 없지만 wifi를 통해서 휴대폰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연결하였더니 카메라 앞에 있던 제 모습이 찍혀있네요...


방수케이스 및 헬멧 마운트가 없어서 타오바오에서 따로 구매하였습니다..

방수케이스 외에 아래처럼 몇개를 더 주네요... 대부분 필요없어서 버렸습니다...ㅡㅡ


헬멧용 마운트(헬멧에 붙이는 부분)는 포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ㅠㅠ...

셀카봉용 마운트는 있지만....쓸모가 있을지..

방수케이스가 있어서 렌즈뚜껑과 보호케이스도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마운트가 없으니 그냥 접착테이프와 케이블타이로 묶었습니다..


그럭저럭 잘 설치가 됩니다....


사진 및 동영상 촬용내용들은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http://blog.naver.com/pokhkh/ 에 게시했었던 글을 옮긴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