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여행 및 나들이

연교에서의 봄소풍 연교식물원(燕郊植物园) 나들이

by G. Hong 2016. 4. 7.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연교에서 봄나들이를 다녀올 수 있는 연교식물원입니다.


연교가 크지는 않지만, 공원과 식물원이 있어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연교식물원의 위치는 연교의 정북쪽방향에 있습니다. 연교의 주요 아파트단지들과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연교식물원 바이두지도 위치: http://j.map.baidu.com/0Zgm9


요즘은 연교시내 버스들이 많이 좋아져서 버스들을 타고도 갈 수 가 있습니다. 모두 새로 바뀐 하이브리드 버스들이랍니다..ㅎㅎ

301路, 302b,또는 302路 를 타고 南杨庄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301번 버스는 샹샹청5기(남쪽),프로방스(서쪽), 텐양청(동쪽편)에서 탈 수 있습니다.

302번은 옌징항청과 월마트 서쪽을 지나는데, 좀 많이 돌아가네요.. 항청에서는 가깝기도하고 그냥 택시를 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텐양청의 서쪽편(迎宾路 큰길가)을 지나서 곧바로 식물원으로 갑니다.


연교식물원의 입구는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에 큰~ 글자로 연교식물원(燕郊植物园)이라고 표시가 되어있고, 나들이를 나온 주민들이 있습니다.


매표소입니다. 줄이 꽤 길지만 빨리 줄어듭니다.


표는 한장에 5위안입니다!! 



공원 내부의 모습입니다.  공원이 북경의 공원들에 비하면 그렇게 크지 않아서 1~2시간 정도면 모두 구경을 할 수 있을 크기입니다.



공원에서 인물사진만 찍고... 공원 내부사진들은 많이 찍지를 못했네요...ㅠㅠ

봄이라 각 종 나무와 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여름에는 위성사진처럼 울창해 질 것 같네요..



공원의 서쪽 가운데에 있는 넓은 호수입니다. 호수를 한 바퀴 따라 구경을 하고 동쪽편에 있는 식물들을 구경하였습니다.




북경의 공원들 처럼 크지는 않았지만, 꽃구경은 충분히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았습니다... 

그리고.. 북경처럼 식물보다 사람이 더 많지 않았던 점은 더 좋았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