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대회참가후기

[트레일러닝,베이징] 2016년4월24일 JD Running 후기

by G. Hong 2016. 5. 3.
728x90
반응형

관련글:

2016/04/04 - [중국여행,나들이] - [트레일러닝,베이징] 2016년4월24일 JD Running 7.5km


JD 러닝 후기입니다. 중국의 두번째로 큰 쇼핑몰 JD주최의 달리기대회 JD러닝입니다.. 쇼핑몰답게 후원기입이 굉장히 많아서, 달리기 시작 전부터 많은 선물들을 받고 시작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중국에서 처음으로 참가하는 단체달리기 이벤트였습니다. 굉장히 흥미있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북경서산공원의 동문입니다. 이곳으로 들어가면 JD Running과 관련된 펫말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안내표시판들이 잘 보이게 곳곳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차장(停车场) 표시입니다.

이 곳에서 참가자접수 및 경기가방을 수령합니다. 티셔츠와 번호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체로 온 손님들도 꽤 있네요..

참가자 가방에 들어있는 내용입니다. 티셔츠, 버프, 트레일런용 양말, 단백질바, 번호표 그리고 공원 입장권이 들어 있습니다.. ㅎㅎ 증정품이 많네요..

경기시작장소는 공원안에 있습니다. 받은 표를 내고 들어갑니다..

공원 내부의 모습입니다..

공원 내부가 잘 꾸며져 있네요... 북경시내에서는 좀 처럼 보기 힘든 "산과 언덕"니다... ㅎㅎ

소풍을 오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화장실 표시도 눈에 잘 띄게 되어 있네요.

왼쪽에는 출발점이 보이고, 오른쪽에는 안전검사대입니다. 

검사대를 통과하니, 각종 회사에서 참가한 프로모션등이 진행중입니다. 자신들의 회사 qr코드를 스캔하면 티셔츠, 각종 운동용품등을 무료로 주더군요.... 이미 참가비 100위안 이상의 가치는 받은 느낌입니다..ㅎㅎ

개인가방들을 보관하는 곳입니다. 자신의 번호에 받는 곳에가서 가방을 맡기시면 됩니다.

각 종 운동, 아웃도어용품 벤더들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JD에서도 자신들의 체육쇼핑몰 찡동체육을 크게 광고하네요.. 사람들이 넓은 잔디 위에서 몸을 풀거나 쉬고 있습니다.

기념사진 한 컷~!

도착지점입니다 ㅎㅎ 

이번 대회에 후원사들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회사들이 참가하였습니다... 그래서 선물이 많은가 봅니다...ㅎㅎ쇼핑몰은 다르네요..

출발지점에서도 프로모션들은 더 열정적이네요...ㅎㅎ 각종 티셔츠들과 기념품들을 막 나눠주네요... 가방을 이미 맡긴 상태라...ㅠㅠ

이번 대회에 인사를 하러 온 중국의 유명 체육인사들입니다. 기억에 남는건 리닝(중국 스포츠브렌드 리닝 창업자)뿐입니다. 4분 정도 왔던데, 모두 올림필 금메달리스트들인 것 같습니다.. 중국분들은 엄청나게 열광하네요..

출발~!! 많은 사람들을 뚫고 나오는 데, 1km가 걸리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대회주최측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제가 찍은 사진이구요.. ㅎㅎ

사람들이 지치기 시작한 언덕입니다 ㅎㅎ 그래도 아직 달리는 사람들이 있네요..

급격한 경사의 시작... 여기서 부터는 달리는 사람은 보이지 않습니다... ㅎㅎㅎ

달리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좁은 살길에서 앞뒤로 사람들이 달려서 제대로 찍지를 못했네요..

헥헥...


이번 러닝의 gps기록입니다.. 7.5km라고 하는데, 기록에는 7km가 약간 넘는 거리였습니다..

오르막입니다..최고높이는 300미터를 넘었습니다.....


완주후에는 기념품으로 메달과 맥주잔을 받았습니다.  기념품을 받을 때, 사진이 한 장 찍혔네요 ㅎㅎ

휴식처에서 맥주,탄산음료,스포츠드링크,물,과일, 샌드위치등을 넉넉하게 제공하였습니다.... 정말 푸짐한 대회네요... 메달이 쫌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메달의 모습입니다...ㅎㅎ 특이하게 생겼네요.. 

찡동(JD)에서 앞으로도 계속 이런 행사들을 진행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날 성적이 나왔다는 문자를 받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봤습니다.

10:00에는 약 500명정도가 출발을 하였습니다. 저는 46등이네요 ㅎㅎ

짧아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후원하는 회사가 많아서 더 즐거웠던 JD running이었습니다. ㅎㅎ 다음에도 꼭 또했으면 좋겠네요 ^^


Strava 친구추가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