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자전거여행

베이징 丫髻山(야지산) : 순의,미윈,핑구 접경지역

by G. Hong 2016. 5. 30.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코스는 북경의 야지산입니다. 위치는 예전에 소개한 쨔오좡후와 가까운 곳에 있고, 역시 핑구(平谷), 미윈(密云) ,순의(顺义) 3개지역의 접경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6/04/12 - [중국자전거여행] - 베이징 焦庄户(쨔오좡후): 슌이,미윈,핑구 접경 지역의 초급 산악자전거 구간



핑구에는 정말 경치가 좋은 지역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야지산의 바이두 지도에서의 위치입니다.

http://j.map.baidu.com/khLmB


야지산을 다녀온 스트라바 기록입니다. 연교-야지산-쨔오좡후-연교 코스를 다녀오니 108키로 정도 되네요..

https://www.strava.com/activities/515497500




액션캠으로 야지산 부근에서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북경 교외의 산악지대는 한국과는 다른 경치입니다.


이제 부터는 이번 코스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순의에서 핑구쪽으로 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이마루(白马路) 국도를 따라 갔습니다. 길이 넓고 깨끗하고 차가 많이 없는 길이라 제가 선호하는 도로입니다. 그리고 길 중간에 현대차,현대모비스 공장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바이마루에 있던 핑구와 순의의 접경지역입니다.


바이마루를 따라가다가 미싼루(密三路)를 만나면 북쪽으로 방향을 바꿉니다. 미싼루를 타면 핑구의 서북쪽지역의 경치구들을 갈 수 있습니다.


길 안내 표지판들에는 온통 공원,경치구들입니다.  정말 구경할 곳이 많은 곳이네요.. 예전에 갔었던 쓰쭤로우도 있습니다. 대협곡(大峡谷)이라고 적혀있네요.

2016/03/06 - [중국자전거여행] - 베이징 핑구의 아름다운 협곡 쓰쭤로우(四座楼)



미싼루의 모습들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의 모습이 간간히 보입니다. 이 곳을 포함한 쨔오좡후-쓰쭤로우 까지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 많은 지역입니다.


드디어 야지산에 도착하였습니다!! 입구의 모습입니다. 저기 멀리 산 한가운데에 있는 높은 계단이 이 곳의 상징(?)입니다. ㅎㅎㅎ


중국 관광지나 사찰들 중에서는 이렇게 가파른 산 중간을 쭉 계단으로 만들어 놓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계단 부터는 입장권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자전거를 타고 왔으니, 여기까지만 봐야겠네요..


액션캠으로 쎌카를 한 번 찍어봤습니다...헬멧이 삐뚤어진 것도 모르고 여기까지 왔네요...ㅎㅎ


돌아가는 길에 야지산의 동쪽에 있는 산의 경치입니다.. 굉장히 이국적인 모양의 산입니다.. 저 쪽방향으로 가면 대협곡(쓰쭤로우)의 북쪽입구입니다....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


저희집에서 야지산-쨔오좡후 코스가 108키로 정도라서 날씨가 좋은날에는 딱 적당한 코스인 것 같습니다. 종종 이용해야겠네요..ㅎㅎ


Strava 친구추가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