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대회참가후기

2017 베이징 국제 트라이애슬론에 대해서 알아보자 2.위치, 일정

by G. Hong 2017. 2. 18.
728x90
반응형

관련글: 

2017/01/14 - [달리기생활/대회정보] - 2017 베이징 국제 트라이애슬론 (2월14일 접수시작!)

2017/02/17 - [달리기생활/대회정보] - 2017 베이징 국제 트라이애슬론에 대해서 알아보자 1. 참가비,코스 및 규정

이번에는 베이징 국제 철인삼종(트라이애슬론) 경기가 열리는 장소와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징 트라이애슬론 대회는 베이징의 펑타이취(丰台区)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베이징의 중심에서 상당히 먼곳인데요... 그런데 최근에 미친듯이 확장되는 지하철 덕분에 이제 지하철을 타고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회가 개최되는 곳은 园博园이라는 곳으로 가든 엑스포가 열렸던 곳입니다. 지하철 14호선이 생겨서 왕징에서도 지하철 한번에 갈 수 있는 곳입니다.

홈페이지에 오는 방법들이 다양하게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면 B2출구로 나와서 약 1.2키로를 걸어야 한다고 하네요.

바이두 맵에서 조금 더 자세히 보겠습니다. 

베이징의 서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4호선을 타고 거의 종점 까지 가야 합니다.

경기 전날에 레이씽백을 수령하고, 미팅이 있습니다.

신분증(여권)접수확인 email을 가지고 가야 합니다.

오후5시까지 수령이 가능하네요.

전날 레이스빕, 자전거&헬멧 번호스티커, 수영모자, 레이스문신을 수령합니다.

트레이닝 가이드

훈련방법 및 스케쥴에 대한 안내도 있습니다.

각자의 수준에 맞는 가이드를 고르셔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트레이닝 페이지 링크: http://beijinginternationaltriathlon.com/race-info/beijing-tri-training-guide/

중급 트레이닝 가이드 다운로드 링크:

http://beijinginternationaltriathlon.com/wp-content/uploads/2015/11/BIT-Training-Intermediate-EN.pdf

대회 당일과 전날에 어떻게 대회장을 갈지 계획을 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전거를 언제 어떻게 검사를 하고 대회장에 보관을 할지에 관해서만 확인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추후에 email을 통해서 문의를 해보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