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타오바오 직구: 아기 장남감 자동차 수납용 대형트럭 구매후기

by G. Hong 2020. 7. 16.
728x90
반응형

요즘 자동차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아들을 위해서 장난감 자동차들을 직구 하였습니다.
타오바오에서 장남감 자동차 판매 상위권에 있는 장난감 자동차 수납용 트럭입니다.

타오바오 이미지

 

물론 상품 구성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납용 트럭안이 또 자동차들이 빼곡히 들어 있습니다.
저는 경찰특공대 24개 세트를 구매 하였고, 아들 친구는 클래식 24개 세트를 구매 하였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이 되어서 아들이 매우 좋아 할 것 같습니다.
24개 구성세트는 208위안으로 약 35500원에 구매했고 베송비는 7000원정도 들었네요.(2개에14000)

타오바오 장난감 구매 옵션

 

 장난감은 약 12일만에 받았습니다! 중국내 배송, 통관, 국내 배송 모두 포함된 기간입니다.

박스에 Police Truck 이 아니라 Track이라 적혀 있군요 ㅋㅋ 이제 타오바오 직구 장난감들은 스펠링이 틀리지 않으면 뭔가 섭섭할 것 같습니다.

 

구성품입니다. 간단하게 자동차가 다니는 도로도 구성 할 수 있는 부품들도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오픈카도 하나 더 줬네요.^^

 

24개 경찰특공대 자동차들과 헬리콥터 1개, 사은품 오픈카 1개 총 26개 이고, 모두 수납 트럭에 정리가 됩니다!

 

저게 뭐라고 멋있고 웅장하네요 ㅋㅋ 자동차만 많았으면 정리도 힘들고 발에 밟히고 난리날텐데.. 그래도 전용 수납공간이 함께 딸려와서 다행입니다.

 

차종이 다양해서 그런지 아들이 좋아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