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하이얼 침구청소기 구매 및 사용후기 (진드기제거!)

by G. Hong 2016. 7. 24.
728x90
반응형

올 여름 잠을 자는데, 저희 부부 둘다 몸이 근질근질거리는 현상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갑자기...ㅠㅠ

혹시 침구들에 진드기가 많아 진 것은 아닌지...의심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구매를 할까말까 망설이던 침구청소기를 구매하였습니다!! ㅎㅎㅎ

찡동에서 하이얼제품이 할인가 279위안에 판매되는 것이 있더군요... 다른 브랜드의 제품들도 약 299위안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한화로는 약 5만원정도 하는군요!

한국에 비해서는 너~무 저렴한 가격대 입니다 ㅎㅎ


중국의 침구청소기 역시 침대의 진드기 제거에 초점이 맞춰져있네요..

침구청소기 광고의 그림들은 브랜드들을 막론하고 조금 노골적입니다...ㅎㅎㅎ

자외선등을 통한 진드기 살균 및 진공흡입기능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먼지필터에 관한 부분입니다... 이게 중요한가 싶었는데... 한 번 사용해보니, 진공흡입과 필터가 왜 중요한지 알게 되더군요....ㅎㅎ


수령 후 박스 개봉기입니다! 하이얼 배송용박스로 제품을 수령하였습니다.

제품의 포장박스입니다.  하이얼 정도면 믿고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구성제품도 간단하군요...ㅎㅎ 청소기 1개, 설명서(품질보증서)입니다.

먼지흡입구와 uv등이 있네요...

uv등이 뒤에 있는 걸로 봐서 당기면서 사용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드기를 먼저 죽이고, 흡입하는 식으로...

이렇게 간단히 먼지통을 꺼낼 수 있습니다.

필터의 모습입니다....침구류를 간단히 한번 청소해봤는데.... 생각보다 먼지가 엄청 납니다...ㅡㅡ;; 이 정도일줄은 몰랐네요...


이번 침구청소기는 싸게 잘 산 것 같습니다.. 혹시 침구청소기를 생각해두셨던 분들은 중국에 오시면 구매를 해도 좋을 것 같네요...  가성비 짱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