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미니소 10위안 스마트폰용 어안렌즈 사용후기~!

by G. Hong 2016. 7. 28.
728x90
반응형
중국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10위안샵, 중국판 다이소, 미니소에서 구매한 스마트폰용 어안레즈입니다!
가격은 10위안!


동영상촬영으로 렌즈를 사용하였을 때와 사용하지 않았을 때의 영상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상품의 뒷면입니다. 사용법이 적혀있네요.. 10위안입니다.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렌즈와 렌즈클립, 주머니가 들어있습니다.


렌즈의 뚜껑도 포함이 되어 있네요...ㅎㅎ 마음에 듭니다.


렌즈의 모습입니다. 클립모양이 좀 거슬립니다.


지금부터 사진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그냥 찍은 사진입니다... 앞에 있던 자전거도 모두 나오지 않았네요...

동일한 위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자전거와 집의 잡동사니들이 모두 나왔습니다..ㅡㅡ;;


두번째 사진은 식탁 위의 사진입니다. 바로 앞의 물건들이 나오네요..

마찬가지로 완전히 동일하게 찍은 사진입니다.. 식탁뒤의 테이블과 냉장고까지 나오네요..


마지막으로 집 앞 길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가장 가까운 곳의 아파트는 높아서 짤리네요..

바로 앞의 아파트와 도로의 자동차들도 넓게 다 촬영이 되었습니다..


아쉬운 접이 있다면, 카메라에 o모양으로 렌즈 테두리가 나온 점입니다... 하지만 10위안으로 재미있고 유용한 아이템 하나를 구매했다는 점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