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러쉬 입욕제 섹스밤, 거품입욕제 레이디버드 사용후기! Lush 'Sex bomb' & 'Ladybird'

by G. Hong 2016. 7. 27.
728x90
반응형
와이프의 제안으로 포스팅을 하게된 러쉬(Lush) 입욕제 리뷰입니다!! ㅎㅎ
신혼여행 준비물로 입욕제 2개를 준비해왔더군요...

아내가 너무 사용해 보고 싶어했던 제품이라 동영상으로 찍어둔게 있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Lush에서도 배스밤(bath bomb) 분류와 버블바(bubble bar)가 있었습니다.. 

배스밤은 물에 녹아 퍼지는 스타일이고... 버블바는 욕조에 거품이 꽉차는 느낌이라 할까요??

아래는 러쉬에서 유명한 배스밤인 섹스밤을 욕조에 넣은 동영상입니다... 꽃잎이 뜨더라구요...ㅎㅎ

 

아래는 거품이 가득차는 입욕제인 버블바입니다. 레이디버드라는 제품인데, 무당벌레모양으로 생긴 귀여운 입욕제 였습니다.


러쉬에서 제품을 구매하였을 때, 받은 봉투입니다. LUSH SPA!

섹스밤의 사진입니다. ㅎㅎ 동글동글하게 생겼습니다... 사실 전 이게 뭔지 몰랐습니다.


버블바 레이디버드입니다. 무당벌레모양으로 귀엽게 생긴 입욕제입니다.. ㅎㅎ 물에 녹이기 아깝게 생겼습니다.


처음으로 경험해 본 입욕제 였는데,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ㅎㅎ 

구매 및 사용을 안해보신 분들께는 도움이 될 수 있을 것같은 동영상이라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