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생활노하우

연교에서 베이징 사무실까지의 출근길...

by G. Hong 2016. 7. 27.
728x90
반응형
연교에서도 이제 3년째 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집값이 싸서 왔는데... 지낼수록 집이 멀어서 인간관계도 줄어들고.... 도로상황이 점점 안좋아져서 베이징을 나가는게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ㅠㅠ
차는 거의 매일, 항상 막혀서 대충교통으로 베이징을 가려면 굉장히 많은 시간과 힘이 듭니다...

제가 아침에 사무시로 출근을 하면서 찍은 동영상입니다. 베이징의 서북쪽에 있는 씨얼치라는 곳에 사무실이 있는데요... 차가 막히는 것을 피해서 5시15분에 집에서 출발했는데, 사무실에 도착하면 8시 입니다...ㅎㅎㅎ
제가 재택근무가 자유로운 회사라 다행입니다...정말 출근을 한번 하면 온몸에 힘이 빠집니다 ㅎㅎ

어째든 저는 이번 방계약이 끝나는대로 다시 북경으로 이사를 갈 계획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