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생활노하우

중국의 교통 통제 장면!

by G. Hong 2016. 8. 5.
728x90
반응형

오늘 퇴근 후에 집 바로 앞 도로에 경찰들이 많아서 봤더니 도로를 통제하더군요..

아마도 도로 한쪽에서 집회(?)같은 활동이 있었나봅니다... 한블록을 아예 통제를 해버렸습니다.


ㅎㅎ 도로가 통제되니, 중국 운전자들이 난리더군요... 

"왜 못지나가냐?"

"저 앞까지 가면 되는데 통과하면 안되냐?"

"우린 어떻게 집에가냐??" 

등등 경찰에게 항의와 부탁을 시도하는 사람이 꽤 많습니다. ㅎㅎㅎ

한국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돌아가거나 할텐데요..ㅎㅎ 그보다 이렇게 대책없이 도로를 봉쇄하는 일이 없겠죠.... 굉장히 큰 아파트단지의 정문이 포함된 도로인데....

ㅡㅡ;;


경찰에게 항의 및 부탁을 하는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반대로 돌아가야 하지만, 일단 머리부터 들이대고 경찰에게 따지는 사람도 많습니다..

일단 들이대는 사람들과 돌아가는 사람들이 엉켜서 큰 혼란을 빚고 있습니다..ㅎㅎ

"지나가게 해달라고!!"

화물을 나르는 3륜자동차들도 지나가려고 시도하다가 붙잡혔습니다... 저 앞까지만 가면 된다고 사정을 하는데, 어림도 없네요..ㅎㅎ

통제된 도로의 다른쪽방향입니다. 여기도 복잡하기는 마찬가지 이지만, 들어가려고 시도하는 사람은 없는 편입니다... 아파트 입구와는 거리가 먼 곳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지역마다 다르긴 하지만, 이곳 연교는 아파트 입주자들이 집회(?)같은 것을 할 때, 가끔식 도로통제가 되고는 합니다.... 좀 어이가 없긴 하지만요...ㅎㅎ


추가 업데이트입니다..

어떤 집회가 있어서 도로가 이틀째 통제가 되었습니다.. 어제 밤에는 경찰특공대도 투입이 되어서 해산시켰네요.... 큰일은 아닌 것 같은데 꽤 요란했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