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자전거장비&튜닝

액션캠용 금속 자전거 마운트 구매!

by G. Hong 2016. 8. 22.
728x90
반응형

다른관련글: 

2016/04/06 - [중국쇼핑리뷰] - 샤오미 액션캠 금속케이스 및 자전거 거치대

2016/04/14 - [중국쇼핑리뷰] - 샤오미 액션캠 금속케이스 구매 및 장착


결국 액션캠용 마운트마저도 부러졌습니다... ㅠㅠ 아무래도 잔진동에 의한 충격이 계속 쌓이는 재질이었던 것 같습니다.. 자전거를 타는 중에 부러지게라도 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가 있으니, 금속으로 된 제품이나 탄성이 있어서 충격을 흡수하는 재질로 바꾸시는 것을 권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재품은 금속 재질입니다. 액션캠에 의한 잔진동정도면 충분히 견딜꺼라고 생각됩니다..

이 마운트는 이렇게 짧은 모델이 있고, 앞쪽으로 길게 튀어나온 모델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나온 모델들은 쉽게 위치가 돌아가서 이렇게 짧은 모델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심플하면서 튼튼해보이는 제품입니다. 

구매 후 장착한 모습입니다. 육각렌치를 이용해서 고정을 시키는 제품입니다. 다른 액션캠 악세사리들 처럼 손으로 돌리는 나사는 크기가 큰 단점이 있는데, 이 제품은 차지하는 공간도 눈에 띄게 줄어 들었습니다. 육각렌치는 자전거를 탈 때, 필수품으로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방수케이스를 장착하였습니다. 고정도 잘되고, 크기가 작아서 눈에 거슬리는 단점도 싹 사라졌습니다. 마음에 쏙드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

액션캠 마운트제품들은 금속제품이나 스트랩이 달려서 부셔지더라도 몸에 매달려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