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샤오미 공기청정기2 구매 및 후기

by G. Hong 2017. 10. 10.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샤오미 제품을 구매대행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한국에 온 이후에 두번째로 구매하는 중국제품입니다.


한국도 가을이 되니 미세먼지가 심해지더군요.. 물론 베이징에 비교할 수 는 없습니다만...

그래서 구매한 미에어2(샤오미 공기청정기2)입니다! 


바다를 건너서 온 제품 과연 괜찮을지.. ㅎㅎㅎ

샤오미의 박스 그대로 배송이 되었구요. 이렇게 덥개가 씌여져있고, 설명서와 함께 배송이 되었습니다.

구매대행으로 구매해서 그런지 이렇게 전원플러그 변환 어뎁터도 함께 보내주었습니다~ ^^

제품 설명서 입니다~ 중국어를 모르시면 이해하기가 힘들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커버를 벗긴 모습입니다~! 

심플하고 예쁜 디자인입니다.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제품 뒷면의 모습입니다. 제품을 열어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설명서를 보니 위에 작은 뚜껑에 있는 부분은 먼지 센서라고 합니다. 실내의 먼지 농도를 측정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필터가 있네요! ㅎㅎ

전원을 연결한 뒤에 동작 시켜 보았습니다.

​샤오미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공기청정기를 제어할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실시간 초미세먼지(PM2.5)의 농도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35면 보통상태네요~ 앞으로 실내 pm2.5 농도를 보고 환기를 시킬지 말지를 결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쭉 믿고 사용해온 샤오미 제품인 만큼 이번에도 믿음이 갑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