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국내쇼핑리뷰

데카트론 성인용 축구화(풋살화) 구매 후기

by G. Hong 2023. 5. 2.
728x90
반응형

어퍼(갑피): 내구성 좋음.

밑창,스터드: 짧은 고무 스터드. 인조잔디에서 미끌림 방지 우수함.

기타: 발볼좁음.

 

요즘 아이가 축구를 시작하였는데, 같이 놀때도 축구공을 찰 일이 많아졌습니다. 간단하게 공만 차는데, 굳이 축구화가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일상화나 러닝화를 신고 공을 차면 신발이 더러워지고, 손상도 많이 생기다 보니, 축구화를 하나 장만하였습니다.

데카트론 제품이 다양하고 가성비가 좋은건 두말할 필요도 없죠. 그리고 저는 이미 중국에서 생활할 때, 데카트론 축구화도 사용을 해본 터라 망설임 없이 구매를 하였습니다.

데카트론 축구화가 가격은 저렴하지만, 꽤 다양한 종류의 신발과 등급이 있습니다. 저는 짧은 스터드가 있는 인조잔디용인 어질리티100TF를 구매하였습니다. 

어차피 제가 이제는 축구경기를 할 일은 없고, 애들이랑 놀아주는 용도인지라 갑피 내구성만 좋으면 되니, 가장 저렴한 걸로 구매하였습니다.

인조잔디용 답게 밑창/스터드가 짧고 미끌림 없는 고무 재질입니다. 갑피(어퍼)는 당연히 튼튼하구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오랜만에 신으니 발볼이 상당히 좁게 느껴집니다. 한치수 크게 사길 잘했습니다.  최근에는 통기성 좋은 러닝화만 신어서 그런지 오랜만에 신는 축구화가 많이 갑갑하네요... 

 

신발 받은 기념으로 공차러 또 나가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