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안경 쓰는 사람들을 위한 집게식 썬글라스

by G. Hong 2016. 4. 18.
728x90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물건은 안경에 집는 썬글라스 입니다..

이미 등산용이나 운전용으로 보셨던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ㅎㅎ

하지만 대부분이 아래처럼 젊은 사람들은 함부로 시도하기 힘든 디자인 입니다..ㅠㅠ

저도 디자인의 문제로 그냥 보이지도 않지만 도수가 없는 썬글라스를 끼고 다니거나 스포츠용 고글에 도수클립을 끼운채로 사용하고는 하였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중국에 길거리에서 디자인이 괜찬은 집게식 썬글라스들이 자주 보여서 찾아보았습니다!!

이렇게 무난하고 크게 티가 나지 않는 디자인의 썬글라스입니다. 

색깔도 여러종류가 있네요... 우선 테스트용으로 기본 검정색을 구매해 보겠습니다.


자세한 모양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크게 티가 나지 않을 것 같이 생겼습니다.

안경에 집은 뒤에 접었다 펼수도 있네요 ㅎㅎㅎㅎ

안경의 렌즈와 너무 떨어지지는 않을지가 걱정입니다.


>>>구매 후기...

제품을 받으니 플라스틱케이스와 편광확인 종이, 렌즈닦이용 천 이렇게 3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모양은 괜찮습니다... 기본 검은색인데 생각보다는 연한색이네요..

중국에서는 어떤 종류의 썬글라스를 구매하더라도 이런 좋이를 주더군요.. 편광을 확인하는 종이입니다.

렌즈를 통해서 보게 되면 물고기가 보입니다.. 물론 편광이라 보는 각도에 따라 잘 보이는 부분도 달라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