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아웃도어 스포츠용 SPF100 썬크림 코퍼톤 스포츠

by G. Hong 2016. 4. 19.
728x90
반응형

다시 햇볕이 강렬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제가 있는 베이징의 햇볕은 한국보다 더 강렬해서 피부관리를 소홀히 했다가는 회복하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ㅠㅠ

결혼식을 2달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현재 생활의 유일한 낙인 야외스포츠들을 줄일 것인가.... 고민이 되더군요...

안그래도 검은피부인데.. 주변에서는 다들 더 이상 타면 안될것 같다고 하기도 하구요..ㅎㅎ


그래도 싸이클이나 러닝을 즐기시는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이거 중간에 아예 멈추기가 힘듭니다..ㅎㅎㅎ 날씨가 좋은날은 너~~무 나가고 싶은데.. 어떻게 이걸 끊을 수 있을까요? ㅋㅋ


그래서 타오바오를 통해서 중국인들 사이에서 가장 잘 팔리는 SPF가 높은 썬크림을 찾아보았습니다..


타오바오에서는 Coppertone (코퍼톤?) 이라는 브랜드가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었습니다. 물놀이용 썬스크린 컨셉이라 SPF가 50부터 100까지 있고, 용량도 꽤 많은 편이었습니다. 

그 동안 사용했던 화장품브랜드 썬크림들은 양도 적고, 가격도 가격인지라 조금 씩 사용하였는데, 이런 제품이라면 운동하는 사람들도 팍팍 쓸수 있을 것 같습니다..


SPF도 적당히 높고, 용량도 많이 들어있는 SPF70짜리를 사서 팍팍 쓸지, 아니면 용량은 조금 적지만 (그래도 118ml) SPF100에 스포츠전용을 살지 고민 끝에... 2달남은 결혼식을 위해서 스포츠용을 구매하였습니다!


타오바오에서 검색하였을 때, 뜨는 모습입니다. 코퍼톤 스포츠를 구매하면 SPF50짜리(워터베이비스) 88ml를 증정품으로 주네요.. 코퍼톤은 중국어로 水宝宝(쉐이바오바오)인가 봅니다..

제품설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용 썬크림입니다.

제가 가장 걱정하는 싸이클(3~4시간), 러닝(1~2시간), 트래일런 등을 할 때, 피부가 타는 것을 막아주기를 기대 하고 있습니다...ㅎㅎ

SPF 100인 제품입니다.. 물론 UVA를 차단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제품 스펙입니다. 미국브랜드네요.. 로션형태의 제품입니다. 해안가여행, 수영, 서핑, 잠수, 고원지대여행과 같은 피부가 순식간에 익어버리기 쉬운 활동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최대 10시간까지 uv차단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제가 가장 걱정하는 운동 중 하나인 싸이클이 뒤에 보이는 군요...


이렇게 고려한 끝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앞으로 결혼식까지 2달+신혼여행 까지 제 피부를 보호해주기를 바라며.....

땀과 같이 물에 젖은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조되어 있군요..

함께 받은 워터베이비스(SPF50)제품에는 2시간마다 다시 사용하라고 적혀있는 반면, 이 제품에는 그런 문구는 없습니다.. 정말 광고에 적힌 것 처럼 최대 10시간은 효과가 있는가 봅니다.

이 제품이 효과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