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여행 및 나들이

중국 황산,항주 여행 2: 황산

by G. Hong 2016. 4. 25.
728x90
반응형

관련 포스팅:

2016/04/22 - [중국여행,나들이] - 중국 황산,항주 여행 1: 항주-황산시-삼청산

2016/04/25 - [중국여행,나들이] - 중국 황산,항주 여행 2: 황산

2016/04/26 - [중국여행,나들이] - 중국 황산,항주 여행 3: 항주(오산,서호)


드디어 황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그 동안 여행지에 대한 포스팅에 무신경했던 바람에 2년반이 지난 지금에야 이 좋은 곳에 대한 글을 쓰네요...


황산은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멋있습니다.. 그 중에서 특히 한 곳을 뽑으라면 서해대협곡(西海大峡谷)가 가장 제일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서해대협곡의 가장 아랫 부분까지 간 뒤에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오면서 찍은 동영상입니다. 영상 중반부터 황산의 경치를 조금이나마 느끼실 수 있습니다 ^^


황산의 입구에 도착하였습니다...

입구부터 웅장한 황산의 모습이 보이더군요... 충분히 멋있었지만, 가이드분은 무덤덤하게... 이제 더 멋있는 광경을 볼 수 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ㅎㅎㅎ


코스는 케이블카를 타고 황산의 중턱까지 간 뒤, 능선을 타고 황산협곡들을 둘러보며 협곡의 가장 아랫부분까지 내려갔다가 모노레일을 타고, 다시 정상부근까지 올라가서 산을 둘러본 뒤, 케이블카를 타고 다시 내려오는 일정이었습니다..ㅎㅎ 뭔가 엄청 복잡하네요..



케이블카를 타고 오르는 중에도 멋있는 돌들이 엄청나게 보였습니다.


전체적인 외관은 대체로 이런 느낌인 산입니다.



도보&등반코스입니다.


황산의 안쪽으로 깊이 들어가다 보면 조금 씩 협곡들의 웅장함이 들어나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부터는 그림 같은 모습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ㅎㅎ 싸구려 폰카메라에도 이 정도로 담기네요..




제 기념사진들 몇장입니다. ㅎㅎㅎ



실제로 보면 아찔했던 절벽이었는데, 사진으로는 그 느낌이 전달되지 않네요 ㅎㅎ






황산을 찾더라도 안개때문에 이런 절경을 보지 못하는 관광객도 많다고 합니다...

중국관광객들은 황산앞에 숙소를 몇일 잡아두고 안개가 없는 날에 케이블카를 타고 오른다고 하네요...ㅎㅎ








대협곡을 따라서 내려가는 길들이 매우 험합니다... 이 길을 사람들이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돌로된 절벽을 따라 걸어 내려가는 모습입니다..ㅎㅎ





사진만 봐도 무섭지 않나요?? 실제로는 정말 스릴있습니다.... 겁이 많으신 분들은 옆에서 누군가가 잡아주지 않으면 움직이지도 못하더군요...








협곡을 따라서 끝없이 내려갑니다...ㅎㅎ





절벽을 따라서 만들어진 길이 보이시나요?? 

저~ 아래에 모노레일이 보이네요...






협곡아래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위에서 찍은 사진들과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협곡의 아래에 설치된 모노레일입니다.. 이걸타고 다시 산 중턱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저 산의 절벽을 따라서 설치된 계단들이 보이시나요?? ㅎㅎ 저 계단으로 내려왔습니다... 아찔하네요..



협곡아래에서 본 모습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제 이 모노레일을 타고 다시 산 중턱으로 올라갑니다.


올라가면서 볼 수 있는 경치도 좋습니다.


협곡을 둘러본 뒤에 이제는 산 정상을 향해 등반하였습니다.







산의 정상도 멋있네요..




정말 인상 깊었던 경치였습니다!! 한번 더 오고 싶은 곳입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파는 바이주 술을 기념으로 구매하였습니다. ㅎㅎㅎ 베이징에 돌아가서 선물을 하거나 친한 사람들과 마셔야 겠습니다.


황산의 정상에서 찍은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황산의 경치는 정말 최고 중 하나가 아닐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