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중국여행 및 나들이

샤오미 플래그쉽 스토어 - 샤오미즈쨔(小米之家)

by G. Hong 2016. 5. 4.
728x90
반응형
한국에서 여행을 온 동생들이 한번 쯤은 가보고 싶어 하는 곳, 샤오미 플래그쉽스토어, 샤오미즈쨔(小米之家)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왕징에도 있기는 했지만, 이미 예전에 없어졌습니다(계획짜지마세요..).. 동생들 중에서 왕징에 있다는 글을 보고 계획을 잘못짠 동생들도 있었습니다..

샤오미즈쨔는 북경에는 2군데에 있습니다. 

주소 : 北京市海淀区中关村大街40号当代商城6层
주소 : 北京市海淀区清河中街68号五彩城购物中心B1-56a/b

이번에 동생과 찾아간 곳은 북경인민대학 근처에 있는 샤오미스토어입니다. 当代商城점입니다.

위치 바이두 주소: http://j.map.baidu.com/ZMfg5

지하철4호선 인민대학역에서 내리면 약 400m정도의 거리입니다.(도보로 10분정도)

지하철 4호선/10호선 하이뗀황좡역에서는 약 500m 떨어진 거리입니다.

중관춘에 있는 이 곳은 땅따이샹청(当代商城,당대상성) 이라는 어설픈 백화점의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건물입니다!

일층에 들어서면 다른 백화점들 처럼 화장품코너들과 명품브랜드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6층으로 올라가서 잘~찾아보면 이렇게 샤오미 샵을 찾을 수 있습니다... 6층은 주방제품들이 있는 층이었는 데, 샤오미샵이 워낙 구석진 곳에 있어서 잘못 찾아 온 줄 알았네요...

입구에 전시되어 있는 샤오미 최신 티비들!! 저렴합니다. ㅎㅎ

마찬가지로 입구에 전시되어 있는 샤오미 세그웨이입니다.. 체험을 해볼수는 없어서 실망했습니다..

대략 이런식으로 생겼습니다. 왼쪽에는 AS센터가 있군요..

샤오미 가정용제품들입니다.. 공기청정기, 혈압계, 가정용 만능리모콘, 블루투스, 센서 등인것 같네요...이 모든 제품들이 어플에서 상태체크, 데이타분석, 제어가 가능합니다.. 

샤오미패드 체험코너 입니다.

LED등과 멀티탭, 샤오미밴드들이네요..

샤오미 배터리들입니다.

배터리를 구매하면 이름을 새겨주는 곳 입니다. ㅎㅎㅎ이건 좀 특이하네요.. 

한국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샤오미의 이어폰들입니다... 저는 이어폰 품질에 크게 관심이 없는데, 가격대비성능이 좋다고 하네요 ㅎㅎ

서비스 센터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좋아보입니다... 샤오미 제품들이 잘 고장나지는 않지만, 잘못 뽑으면 초기에 고장이 나버리는 경우는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서비스는 잘해주는 편입니다.

온라인 샵이 워낙 잘 되어 있고, 배송도 빠른(당일배송) 샤오미라 플래그쉽 스토어는 처음 방문하였습니다. 사실 새로운점은 없는 데, 한국에서 여행 온 사람들이 방문하여서, 직접 보고 구매하기에는 좋은 장소인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북경에 지내거나 샤오미 물건이 어떤지 대충 아시는 분들은 그냥 온라인 구매를 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그렇게 볼 것이 많거나 큰 장소는 아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