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뷰/중국쇼핑리뷰

샤오미 맥스(小米Max) 출시 예고 동영상 (고려가 배경??)

by G. Hong 2016. 5. 6.
728x90
반응형
샤오미에서 5월10일에 샤오미Max 출시관련 신제품발표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주요 제품인 샤오미Max와 관해서는 벌써 부터 예약 및 출시를 예고하는 동영상들이 나왔습니다.

샤오미Max는 대형화면, 대용량배터리를 주요 특징으로 내세운 제품입니다. 5/5~5/16까지 예약을 받는 걸로 봐서 5월말에 출시가 예정인 것 같습니다.

발표예고 동영상이 오늘까지 3편이 나왔네요.. 3번째 동영상에는 고려가 배경입니다 ㅋㅋㅋ 이유가 있을까요?? 제대로된 한국어는 "빨리빨리"와 "습니다"뿐이네요 ㅋㅋ

유머러스한 동영상들이네요..화면이 커서 햇빛이 잘 가려지고, 부채질이 시원하다니.......ㅎㅎ

부하가 장군에게 대량(큰 마음)으로 용서를 해달라고 하니, 화면이 크면 (배터리)용량이 크다고 하네요..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빠르다는 내용인가... 왜 고려를 배경으로 했는지도 모르겠네요..한국에 출시할 계획이라는 뜻인지...

예약신청을 하면 매시간마다 1명씩 구매할 수있는 자격을 추첨으로 뽑는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5/10에 샤오미시계가 나오지 않을까 기대를 해보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