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달리기장비

등산, 트레일런용 헤드램프 Geonaute Onnight 510 제품구매!

by G. Hong 2016. 7. 8.
728x90
반응형

이번에 구매하게 된 제품은 데카트론의 헤드램프입니다!

야간 스포츠 및 레포츠에 주로 사용하는 제품이죠..  제가 구매한 목적은 다름아닌 야간 트레일런!

50km 이상의 구간에서는 야간에도 산행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낮에는 너무 더워서 야간에 러닝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도 구매를 하였습니다!


데카트론에는 onnight 라인업으로 헤드램프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onnight 510은 충전식 리튬전지가 포함된 제품으로 빛을 가장 강하게 켠 상태에서도 지속시간이 7시간이나 됩니다.

이번에 역시 할인을 하길래 199위안제품을 129위안에 구매하였습니다! ㅎㅎㅎ 역시 가성비는 데카트론!!!♡♡


Onnight의 가장 큰 특징 3가지가 나와있네요. 120루멘의 밝기, usb충전, 반광머리띠 입니다.

운동을 위한 설계라고 하네요... 낚시용 제품보다 더 내구성과 활동성이 좋다는 뜻일까요?

빛을 3가지 종류로 밝힐 수 있습니다. 강광, 절전, 점등 모드입니다. 절전모드에서는 시야거리가 30m로 30시간 지속이라고 하네요..

배터리케이스가 뒤에 있는 형태인데, 배터리 잔량확인과 후미등 역할이 가능합니다! 좋은 기능이네요..

자전거를 탈때도 유용할 듯 합니다.

방수기능이 있습니다. IPX 수준이면 조금씩 내리는 비 정도는 견딜 수 있지 않을까요..?

머리띠 역시 분리가 가능합니다..

usb충전기능입니다. 2400mAh 용량입니다. 3.5시간이면 완충이 된다고 하네요.

120루멘의 빛세기에 각도조절범위가 넓게 조절이 되는 형태입니다!

빛이 반사되는 재질의 머리띠와 후미등 기능으로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이러한 장점 및 특징들이 있지만, 제가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머니머니해도 가성비와 데카트론 제품에 대한 믿음입니다! ㅎㅎ

데카트론은 사랑입니다~ ㅎㅎ 제품을 수령하게 되면 추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2016/07/08 - [중국쇼핑리뷰] - 등산, 트레일런용 헤드램프 Geonaute Onnight 510 언박싱&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