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여행 이야기/달리기장비

스코치 리듬 플러스(Scosche rhythm+) 수령 및 박스 개봉~!

by G. Hong 2016. 7. 3.
728x90
반응형

2016/06/14 - [달리기와 여행] - 가슴스트랩 심박센서의 잦은 고장....그리고 광학심박센서의 구매..

2016/06/30 - [중국쇼핑리뷰] - 스코치 리듬 플러스(Scosche rhythm+) 광학심박센서 구매! (ANT+,블루투스 듀얼 브로드캐스팅)

광학 심박측정 센서인 스코치 리듬+를 수령하였습니다!!

드디어 가슴 심박밴드에서 벗어나는구나!! ㅎㅎㅎ 

박스에도 "No Chest Strap Required!"라고 적혀있습니다 ㅎㅎ

구성품은 심박센서본체(스트랩), 충전기, 여분스트랩 입니다..생각보다 크기가 작고, 스트랩도 얇은 느낌이었습니다.

장착한 모습입니다.. 심박센서는 팔의 안쪽이든 바깥쪽이든 관계가 없다고 하네요.. 자전거를 탄다면 안쪽이 더 좋다고 합니다..

광학센서는 빛에 영향을 많이 받으니 햇빛을 많이 받지 않는 쪽이 더 정확한 수치가 나온다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충전을 하는 모습입니다.. 충전시에는 빨간 LED가 천천히 깜빡입니다..

운동용 시계와 연동을 해보니 인식이 잘되네요.. 다음 러닝때, 가슴스트랩 센서와 함께 착용 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07/05 - [달리기와 여행] - 가슴스트랩 vs 광학 심박센서 비교..(실패...) 스코치 리듬+후기


728x90
반응형